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2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전원키 누르면 화면 뜨면.. 그 안..


그러니깐 화면 안에 홈키가 들어가있는건가?? 즉 물리키가 아니라 터치식으로 바꾼거지??


그럼.. 액정 나가면 홈키도 바2바2하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웅 터치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ㄴ 나홈키 되게좋아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lg 쓰는데 홈 키 화면에 있는 거 진짜 싫어ᅲᅲ캡쳐할 때도 불편하고 뭐 동영상 같은 거 볼 때도 불편하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캡쳐버튼 따로있지않ㅇ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캡쳐할때 홈키가 같이 찍혀서 불편하ㄷㅏ는거 아닐ㄲ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잘라서 캡쳐할수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나 g5인데 어떻게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5에게
설정들어가면 캡쳐방식 고르는거 있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5에게
큐메모?라고 있던뎅! 그밑에 홈버튼있는 거기에 버튼추가 가능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9에게
힉 그거 맨날쓰는데 홈키안찍히는거지금 처음 앎...옛날에 찍은거보니까 다 홈키가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0에게
ㅋㅋㅋㅋ그거편해 난맨날 캡쳐하다가 볼륨키고장나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6
39에게
혹시 설정에 어디있는지 알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6에게
저댓글은 내가단게 아니라서 잘모르겠공..나는 설정>화면>홈터치버튼>홈터치배열(?) 들어가니까있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쟈 나 lg쓰는데 거슬려서 홈키 안보이게 없앴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홈키가 좋은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홈키가 좋은디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편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홈키 때문에 갤럭시로 있는건데 왜 없어지는지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홈키가 좋은데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 왜 홈키를 다 없애는지 1도 모를 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내가 지금 엘지 썼는데 액정 깨져서 못 씀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홈키 없는게 좋던데...홈키가 없어야ㅠ베젤을 없앨 수 있어서 그럴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상볼 때랑 게임할 때 숨어있다가 한 번 쓸어주면 쏙 나오는거 얼마나 귀여운데 우리 홈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베젤이모야??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6
액정 위에있는 까만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액정을 제외하고 위아래로 남는부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고마워~~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g시리즈 쓰다보니가 홈키 없는게 좋아져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치 나도ㅠㅠㅠㅠㅠg3 쓰다가 이번에 또 g6샀당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홈키 진짜 좋아하는데ㅠㅜㅜㅜ
앞으로는 홈키있는 폰을 찾아다녀야할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홈키 소리가 시러 탈각 탈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홈키 좋은데ㅜㅜㅜ 그래서 일부러 홈키있는것만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홈키 좋아함.....ㅠㅠ 그리고 이어폰 단자 없는거도 싫어 ...음악해서 이어폰 단자 있어야지 스피커나 뭐에 연결하기편한데 아이폰7사고 당황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번 렉먹으면 홈키없을때 최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홈키가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홈키 때문에 갤럭시 산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홈키때문에 갤럭시 쓰는건데 샘송 멍청이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아이폰도 홈키 있지 않아??!! 갤럭시 유저라 모른담 ㅠㅡ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신 갤럭시와 다르게 뒤로가기, 메뉴가 없고 정말 '홈키'만 있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메뉴는 없는데 뒤로가기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면 된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222 물리적 홈키때문에 갤럭시 쓰는건데 그러면.. 샘송 그거 아니야 어서 바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홈키 있었으면 ㅠㅠㅠㅠ왜 다 없애는거지 ㅠㅠㅠㅠ 폴더폰 닫는것처럼 스마트폰은 홈키 눌러줘야 재밌는ㄷ 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안돼.....그러ㅕㅁㄴ 나 이제 핸드폰 못바꾸는거야...아이폰 없애지 말아주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야 나 그러면 노트5 평생써버릴꺼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엘지인데 엘지는 노트하면 켜져서 짱죠음ㅋㅋㅋ그런거아니면 불편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홈키 렉먹을때 한번 누르면 해결인데 없애면 ㄱ냥 노답되는거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 난 홈키 누르는거 너무 불편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홈키 최고인데..내가 갤럭시 쓰는 이유도 홈키+뒤로가기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렉 걸릴때 최고.. 갤놑8 기다리고 있는데 홈키없음 평생 갤놑4행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렉먹으면 홈키 눌러야 되는데... ㅠㅠ홈키 없어지면 어떡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맞앜ㅋㅋㅋㅋㅋㅋㅋ렉먹을 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홈키 짱 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홈키가 편한데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사랑 홈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홈키 화면에 있어도 딱히 불편한 거 없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홈키 없어도 ㄱㅊ 난 딱히 불편함 안느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렉먹으면 홈키가 다 해결해주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홈키 버튼누르는거 쾌감있음
터치랑다른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고 랙걸릴때도확인해주고..
난 갤7계속써야겠다 안고장내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홈키가 있어야 렉걸렸을 때 파바박 누르는 재미가 있지 없으면 더 짜증날듯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노크온 있으면 홈키 없어도 괜찮...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노트 제발 홈키 유지해주세유....
노트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샘숭 진짜...터치로는 안되는 그런게 있다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22 그래서 피쳐폰 없어질때도 좀 슬펐음 뚝뚝 누르는 버튼이 얼마나 좋은데ㅠㅠ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그 사이 어딘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이폰 쓸까? 했더니 이어폰 단자를 없애고 그럼 계속 삼성 써야지~ 했더니 홈 키를 없애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갤7아 평생 함께해... 내가 조심히 잘 쓸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삼성아 홈키 돌려놔...ㅠㅠㅜ 더 이상 얇아질필요 없어... 제발 노트7 다시 출시해줘ㅠㅠ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홈키 없애지들 말아라ㅠㅠ 나 홈키때매 엘지에서 넘어왔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홈키때문에 갤럭시 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홈키 좋은데...........ㅠㅠㅠㅠㅜㅠ렉걸렸을때 홈키눌러야해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아이폰 쓰지만 홈키는 지문인식 할 때만 쓰고 그 화면에 홈키 띄워서 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이폰익 1도모르겠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난 화면에있는거 싫은데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맨날 화면 열때 전원키 안쓰고 홈키쓰는데.. 샘송 돈이 너무 많아서 이제 좀 덜벌고싶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홈키 없는게 편해 ㅋㅋㅋㅋ 여태까지 다 없는거만 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샘송 맨날 쓰다가 엘지 쓰는데 가끔 끄고싶은데 홈키 안나올땨 괘빡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7 터치식 홈키 넘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홈키 좋은디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홈키 사라지지 말아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화면 밖에 있는것도
메뉴키-홈키-백키 가 아니라
멀티테스킹키-홈키-백키로 요새 나와서 적응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진짜 홈키 딸깍 딸깍 누르는거 좋아하는데ㅠㅠㅠ 없어지지마 제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정신없이 채팅 보내지는거 끄는법 아는 익
10:38 l 조회 1
은행익들아...!! 청미적 개설하고 청도계 해지는 바로 돼??
10:38 l 조회 1
방학 목푠데 이정도 지켜도 갓생가능할까?
10:38 l 조회 2
소개팅했는데 키가 좀 작으신데 잘생겨서 키가 안보임
10:38 l 조회 2
가방 세개 중에 머가 제일 예뽀?
10:38 l 조회 3
너네 어쩔때 현타와???
10:37 l 조회 3
하닉 어제 개미대잔치 열렸구나
10:37 l 조회 25
근데 가난하면 애 더 신중하게 낳아야되는거 아님? 4
10:37 l 조회 17
삼성다니는 애들은 죄다 갤럭시써?3
10:36 l 조회 10
이력서에 전전회사 연봉 낮게 써놔도 되나?
10:36 l 조회 9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
10:36 l 조회 10
익들아 너네도 솔탑투랑 에탑투 모으는 중??
10:36 l 조회 8
하나만 골라주라!!!!!!!🙏🏻8
10:35 l 조회 14
근데 진짜 직장인들은 무슨 재미로 살아야 돼.......6
10:35 l 조회 20
버스에서 노래를 왜 이렇게 크게 트는걸까...ㅠㅠ
10:35 l 조회 3
호식이 새로 나온 깐쇼킹 내취향이다
10:34 l 조회 7
회사에서 남녀 둘이 좀 호감잇어보이면 다 티나니?3
10:34 l 조회 13
바쁜거 알면 좀 도와줘야되는데 본인 바쁠때는 도와달라고 하고
10:34 l 조회 5
다이어트 목표 어디쯤으로 잡을까
10:34 l 조회 6
이미 입고 나온 티셔츠 옷 주름이 넘 심한데 이거 어케 못펴나ㅠ
10: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