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뚱뚱한데 맨날 자기 살빠져서 고민이라그러고 나도 공부해야하는데 자기 맨날 공부안된다고 고민이라그러고 나 어떻게 쳐내야하는걸까..
맨날 나한테 와서 덕질도 하는데 그거 쳐내느라 엄청 고생했는데 그것도 요새 다시한다 하하하하ㅏ하하친구야 시험 8일남았다구...(이마짚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난 뚱뚱한데 맨날 자기 살빠져서 고민이라그러고 나도 공부해야하는데 자기 맨날 공부안된다고 고민이라그러고 나 어떻게 쳐내야하는걸까.. 맨날 나한테 와서 덕질도 하는데 그거 쳐내느라 엄청 고생했는데 그것도 요새 다시한다 하하하하ㅏ하하친구야 시험 8일남았다구...(이마짚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