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400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9년 전 (2017/4/20) 게시물이에요
당장 다음주부터 일하는데.. 

기숙사가 있긴 있는데 진짜 너무 좁은데 4인실..짐 넣을때도 없고 방에서 땀냄새나고ㅠㅠ 

자취하고 싶은데 어떤가해서.. 

일하고 오면 너무 외롭다는 사람들도 있고 그냥 혼자 쓰는게 낫다는 사람들도있고.. 

알려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취가 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취가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 하고 오면 외롭긴 해도 혼자만의 시간이 그렇게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자취한지 아직 한달밖에 안됐찌만 너무 좋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모자나 가방같은 거 샀는데 테무에서 샀냐는 거 왤케 짜증나지
11:53 l 조회 1
근데 샴푸랑 트리트먼트 세트로 항상 비슷한? 같은? 용량 넣어두잖아
11:53 l 조회 1
베네수엘라 지진 피해를 왜 한국에서 지원금 보내고 구호인력 파견하는거임?
11:53 l 조회 1
팔찌 살말 40
11:53 l 조회 3
만약 무료로 집꾸며주는데
11:52 l 조회 3
자기 좋다는 사람한테 차차 감정 생기는 거1
11:52 l 조회 3
바람기 고칠수있다 vs절대 못고침
11:52 l 조회 3
3개월동안 6키로 감량 괜찮은거지?1
11:52 l 조회 5
초딩들도 쓰레기들 개많음2
11:52 l 조회 11
00-05인 익들아 연애 상대로 몇살 위까지 가능해?2
11:52 l 조회 9
와 한의원이래서 갔는데 한의학적? 진료 1도 안 함
11:52 l 조회 7
초록글에 맞춰주는 친구
11:51 l 조회 6
점심 다들 뭐먹을거야? 1
11:51 l 조회 4
아니 분명 매장에 에어컨 틀어뒀는데 덮개가 고장나서 잘 가동되고 있는 줄 알았슨... 근데 손님 나가고 테..
11:51 l 조회 5
소금빵 포장하러 갈 건데 뭐 살까❤️1
11:51 l 조회 18
전남친이 나랑 사귀기전에 만났던 여자애랑 나랑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데 자존심상해7
11:50 l 조회 36
나이들수록 부모님의 단점이 보임...6
11:49 l 조회 45
피부과에서 피부 좋다는말 들으면 빈말이야?5
11:49 l 조회 27
진짜 안짖는 강아지 있어? 12
11:48 l 조회 15
난 나중에 부산가서 살고싶어3
11: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