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4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9년 전 (2017/6/17) 게시물이에요
익이니들은 어케 식욕 억제함ㅠㅜㅜ 나 진짜 맨날 먹는거 배고픈거 못참아서 실패함
대표 사진
익인1
한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한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한약진짜못먹는데 구역질나서
좀 심각한상황까지돼서 먹고있어..ㅋㅋㅋ
긍데 진짜식욕억제쩌러 생각아예안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한약...도저히 안되면 시도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대리만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힘들면 안 생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무슨 상황이든 배고픔은 느껴져...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줄이기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도 많이 마시고 배를 물로 채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아 아예 물로 배채우는거...? 오 괜찮다 근데 물먹다가 토하는거 아닌가싶곸ㅋ구ㅠㅜㅜㅠㅜ 그래도 좋은 방법 땡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물 비리면 나는 냉녹차? 먹어 마싰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나신기한게 그냥 다이이트전날 치킨먹고 내일부터해야지하고 진짜 했다ㅋㅋㅋㅋㅋㅋ..탄산음료 4달째 입도안댔어 난 오히려먹방보면더먹고싶어져서안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난 막 뭐 사먹고 그런 편은 아닌데 있으면 그거 다 주워먹음ㅋㄱㅋㅋ쿠ㅜㅠㅜㅜㅜㅜㅡ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다녀서 아침점심굶는다,, 저녁은 진짜 조금이라도 먹어야 사는것같아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힘들겠다 그건 진짜...나도 전에 강제 굶음했었는데 진짜 ㅂ너무 배고프니까 눈돌아가서 새벽에 먹고 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진짜 어느정도는 먹어야되겠더라..ㅠㅠ
회사에서는 일이라도 있으니깐 시간가는줄 모르고 일하는데 집가는길부터 미친듯이 배고파섴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대로 이성 놓는 순간 내 손엔 젓가락이 들려있고...입은 씹고있고...진짜 고생하고나서 너무 배고픔ㅠㅜㅜㅜㅠ 오늘도 알바ㅆ하고 와서 라면에 과자두개나 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진짜 내가 어제 그랬다..ㅠㅠㅠㅠㅜㅠ
그래서 아예 칼로리바 사놓고 그것만 먹도록할까 생각중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맞아 나도 식욕때문에 다이어트 못하겠어ㅠㅠㅠ운동은 진짜 할수 있는데 먹는걸 못 줄이겠드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ㅠㅜㅡㅜㅜㅜㅠㅇ진짜 자꾸 뭐 먹고 맨날 먹고 후회하고ㅠㅜㅜㅜ ㅅㄹ가 터지든 기분이 우울하든 배고픔은 항상 느껴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
15:01 l 조회 1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
15:01 l 조회 1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
15:01 l 조회 3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3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4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15:00 l 조회 8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6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9
남자한테 긴장4
14:59 l 조회 20
나 어떤 사람이 되게 짜치게 생각되는 모멘트 하나 있음1
14:59 l 조회 16
아진짜 생리때만되면 잠을못잠3
14:59 l 조회 9
배꼽때 같은 웹툰 있어?2
14:59 l 조회 13
하닉 190일때 살걸.....살걸.....살걸.....ㅠㅠ5
14:58 l 조회 34
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2
14:58 l 조회 63
중소익들아 출장 자주다녀?1
14:58 l 조회 9
모기 물리면 까매지는 사람 있어? ㅜㅜ 나만 이러나.. 스트레스임1
14:58 l 조회 6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5일째인데5
14:58 l 조회 19
슬랙 결제해본익 있어ㅠㅠㅠ? 제발1
14:58 l 조회 5
근데 진짜 사무직보다는 현장직이 나이들수록 대체 덜당하는거1
14: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