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성적이 한 과목만 빼면 성적이 그런대로 나온 것 같은데 그 한 과목(전공이야)이 에프라서 학점도 취득이 안되고 평균도 1점이나 내려갔어ㅠㅅㅠ 오늘까지 성적정정 기간인데 교수님께 말씀 드려볼까? 내가 시험은 진짜 못쳤긴한데 그래도 출석도 열심히 했고 과제도 다 했었거든..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성적이 한 과목만 빼면 성적이 그런대로 나온 것 같은데 그 한 과목(전공이야)이 에프라서 학점도 취득이 안되고 평균도 1점이나 내려갔어ㅠㅅㅠ 오늘까지 성적정정 기간인데 교수님께 말씀 드려볼까? 내가 시험은 진짜 못쳤긴한데 그래도 출석도 열심히 했고 과제도 다 했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