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티켓팅 성공했다! 했는데 양도인 줄 알고 나 나 나줘 sk 이렇게 말하는 거 진짜 글 제대로 좀 읽고 달았으면 함 본인 간절한 것만 생각하고 글도 안 읽고 양도한다는 말도 없었는데 무작정 달라니 무례한 것 같아 ㅠㅠㅠㅠ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나 티켓팅 성공했다! 했는데 양도인 줄 알고 나 나 나줘 sk 이렇게 말하는 거 진짜 글 제대로 좀 읽고 달았으면 함 본인 간절한 것만 생각하고 글도 안 읽고 양도한다는 말도 없었는데 무작정 달라니 무례한 것 같아 ㅠㅠㅠㅠ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