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무슨 티비 프로그램에서 본 건데
성형외과 의사들은 자기들도 모르게
버릇 같은 게 나와서 얼굴 보자마자
어딜 고쳐야 하고 그런 것만 보이는데
의외로 피부과 선생님들이 아무래도
피부를 보다 보니까 얼굴을 전체적으로
살피게 되고 가끔 진짜 외모는 타고났는데
피부 안 좋은 사람들 보면 자기들이
어떻게든 해서 피부 고쳐주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무슨 티비 프로그램에서 본 건데 성형외과 의사들은 자기들도 모르게 버릇 같은 게 나와서 얼굴 보자마자 어딜 고쳐야 하고 그런 것만 보이는데 의외로 피부과 선생님들이 아무래도 피부를 보다 보니까 얼굴을 전체적으로 살피게 되고 가끔 진짜 외모는 타고났는데 피부 안 좋은 사람들 보면 자기들이 어떻게든 해서 피부 고쳐주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