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9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무슨 티비 프로그램에서 본 건데

성형외과 의사들은 자기들도 모르게

버릇 같은 게 나와서 얼굴 보자마자

어딜 고쳐야 하고 그런 것만 보이는데

의외로 피부과 선생님들이 아무래도

피부를 보다 보니까 얼굴을 전체적으로

살피게 되고 가끔 진짜 외모는 타고났는데

피부 안 좋은 사람들 보면 자기들이

어떻게든 해서 피부 고쳐주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피부과 가서 진료하면 화장 다 지우고 앞머리 까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리고 요즘은 측면,정면 사진 다찍자낰ㅋㅋㅋㅋㅋㅋ 성형외과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ㅎ 우리 피부과는 일단 안그런다ㅠ 외모보다는 피부상태만 눈에 들어오고 화장 안하고 오게 해서 예쁜지 모르거나 진짜 예쁜 분이 와도 얼굴 피부 관리할거만 눈에 들어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피부과가 좋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 피부과 가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 어딘지 알려줄 수 있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안ㅠㅠ 가족이랑 하는 곳이여서 홍보될까봐 못 알려줄거 같아ㅠㅠㅠ 근데 의외로 이런 곳이 더 많아! 너무 걱정 ㄴㄴ! 피부과 의사들 다 비슷비슷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ㅕ아녀 내가 갈 피부과도 그랬음 좋겠다ㅠㅠ 답댓 고마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히힛^,^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흉터때문에 갔는데 무릎 탁치시면서 예쁜얼굴 왜 다 쥐어뜯어났냐고 혼남. 그래도 이쁘대서 기분좋게 집 가려고 엘베 탔는데 으음 아니야 몬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담당해주던 선생님이 갈 때마다 예쁘다고 햐줬는데ㅋㅋㅋㅋ나 안예쁨 ㅋㅋㅋ 게다가 쌩얼이었는데 진심... 말도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단골한명이 느는거 아닌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옼ㅋㅋㅋㅌㅋ일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부과에서 사진도 찍구너 신기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부상태보느라 화장다지우고 앞머리까고 조명비추면서 찍는다........ㅎ...........내피부 살아생전 그렇게 자세히볼수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부과 말고 메이크업 샵에서 들어본적은 있는데...(울컥 나도 례쁘다는 말 들어버거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스테틱에서 이쁘다고 해주셨는데 그냥 해주시는 말일것같아ㅠ
고객들한테 다 그렇게 부르고 이쁘다고하시는거 많더라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친구는 피부과에 비립종 제거하러 갔다가 팩이랑 서비스 받고 왔는데 피부과에서 피부가 너무 좋다고 했대ㅜㅜㅜㅜ부러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업데이트 하고 메시지 보낼 때 저 애니메이션 효과
15:11 l 조회 1
아쒸 선풍기 1단계 너무쎄
15:11 l 조회 2
인스타에서 봤는데 친척 결혼식이라고 하던데 애를 왜 이렇게 갔을까
15:11 l 조회 4
엄마가 옷정리했는데 내옷 다 사라짐
15:11 l 조회 2
얘들아 나 진짜 악바리바리스타로 살아서 공시 합격했다
15:11 l 조회 3
주식얘기 지겨워어어어2
15:10 l 조회 12
와...나 일요일에 폰사용시간 미쳤다..
15:10 l 조회 7
어제 돈 복사좌 오늘은 안 오나
15:10 l 조회 11
약속시간 25분 늦는건 차가밀리는게아니라 본인이 늦게나온거지?1
15:10 l 조회 14
ㄹㅇ 트럼프 관세랑 전쟁이 매수기회였구나
15:10 l 조회 32
아 유튜브 뭐 검색해서 볼 거 있었는데 숏츠 하나 보고 나니까 뭐였는지 까먹음
15:10 l 조회 6
상처받음..... 1
15:10 l 조회 11
1971년생 지방 중소기업 사무직 영업 부장 우리아빠 퇴사하고 ai 다루는 유튜버로 전향하고싶대2
15:10 l 조회 15
요즘은 정신과 다니는 게 흔한 일이지?2
15:10 l 조회 9
와 어제 하닉 산사람 있어?
15:09 l 조회 45
하이닉스 인버스로 간식값벌었쥬
15:09 l 조회 37
마운자로 한달에 몇kg까지 빠져??1
15:09 l 조회 8
회사에 부서가 따로 없는데 상사한테는 퇴사 의견 말했는데 대표님한테는 미리 카톡 남겨도 되려나?ㅜㅜㅜㅜ
15:09 l 조회 6
내가 개싫어하는 남자랑 주변에서 케미 좋다함;
15:09 l 조회 11
쪼끔 더 있으면 비명소리 들리거든?
15:0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