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집에 누구 오는거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ㅠㅠ
옛날에 친구를 한 번 데리고 왔다가 친구가 엄마 지갑 건드리고 돈 3만원인가 가져가고
내가 아끼는 물건도 막 가져간 안 좋은 기억 때문에 더 싫어해
어떻게 하면 되는걸까.. 벌써 2주째임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나 집에 누구 오는거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ㅠㅠ 옛날에 친구를 한 번 데리고 왔다가 친구가 엄마 지갑 건드리고 돈 3만원인가 가져가고 내가 아끼는 물건도 막 가져간 안 좋은 기억 때문에 더 싫어해 어떻게 하면 되는걸까.. 벌써 2주째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