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3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딴 사람들은 어케 받아들일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난 싫어ㅠ 

 

 

딱 한 명만 저 말을 함 ㅇㅇ 

 

 

 

얼마전에도 엽떡먹으러갔는대 둘 다 엄청 배부른데 좀 남은거야 

 

 

솔딕히 배부른데 그냥 남길수도 있는거잖아  

근데 지는 먹을거 다 먹었다고  

 

이제 다 너꺼야 다 먹어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진짜 짜증나 

 

그냥 말만 저런식으로 하는 거지만 암튼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남은 거 너 다 먹어라 그렇게 보여서 별로 ㅋㅋ... 걍 남긴 거 나한테 떠미는 느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버릇인가.. ㅋㅋㅋㅋㅋ 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거 앎 진짜 신경을 건들인다 해야하나 빡칟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유청분리기 써본사람
11:04 l 조회 2
얘들아 도쿄 7월 중순 항공 27이면 갈말갈말
11:04 l 조회 5
와 대구 왜캐 추워
11:04 l 조회 6
검색해보니까 중소가 우리나라 99.9퍼라는데 중소가 그렇게 별로야?
11:04 l 조회 9
솔탑 들어가는거 어때??
11:04 l 조회 3
마운자로 뭐가 더 싸?
11:03 l 조회 10
와 PT 진짜 접촉 많이 한다3
11:03 l 조회 23
ㅠㅠ 핸드폰 샀는데 방금 바닥에 박스 던지는 소리 들림4
11:03 l 조회 16
복근운동 초기때 다음날 배땡기는거 정상?1
11:03 l 조회 8
워시타워 잘 아는사람?2
11:01 l 조회 28
이런 경우에도 hpv 양성일 수 있어?1
11:01 l 조회 21
공무원 준비로 20대 날리면서 장수하면 인생 매몰되기 쉽더라 3
11:01 l 조회 27
호캉스 가본 익들 있어?1
11:01 l 조회 9
백탁 너무 심한 크림 있는데
11:01 l 조회 9
초보운전인데 질문좀 ㅠㅠㅠ2
11:01 l 조회 12
나 주식 안해서 남들 다 하닉 살때 난 암것도 없네 했는데1
11:00 l 조회 70
네일 유튜브 보는 거 좋아하는데 새로 생긴 채널이 유명한 채널 따라하는 게 너무 보임2
11:00 l 조회 42
내가 살면서 가장 싫어하는 말이 노력이라는 단어야8
10:59 l 조회 40
남소받았는디4
10:59 l 조회 36
속옷 밖으로 가슴 삐져나오면 사이즈 더 큰거 사야되지..? 5
10: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