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4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뭐가 더 좋아? 

갤럭시 놋 이번에 나오는거로 바꿀라했는데 자꾸 미련남아ㅠ 

난 지금까지 갤럭시만 쓰긴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갠적으로 갤럭시... 덕질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덕질생각해서 갤럭시 유지할라했는데 어플깔면 된다길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움짤 만드는 기능도 있고 애초에 난 아이맵스가 넘 불편했어서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은 아무리 생각해도 갤럭시가 편하긴 한 것 같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이폰 쓰기 어려워서 갤럭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트쓰다가 아이폰탔는데 그냥...무난.....각자의 장점단점이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단점 말해줄 수 있을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장점 ; 편안한 덕질..
단점 : 배터리와 발열...색감...

아이폰
장점 : 예쁨...배터리 오래감 발열거의 ㄴ
단점 : 덕질하긴 좀 까다로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예상한 그대로긴 하다 ㅠㅠ 아아 덕질은 역시 갤럭시인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인적으로 아이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아이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삼성은 뭔가 쓴 지 조금만 지나도 잔렉이 심했어... 그리고 뭐라고 해야 하지 상단바 번인 현상? 나는 그게 엄청 심했어서 상단바 엄청 지저분했었어 ㅜㅜ 그리고 기본적으로 깔리는 통신사앱이 갤럭시는 너무 많아가지고! 아이폰은 기본 앱이 있긴 하지만 통신사 앱은 없었거든 상단바 번인현상도 지금 1년 반 이상 쓰고 있는데 없고! 렉도 없어 지금 ㅎㅎ 아 그리고 난 덕질을 하긴 하는데 모든 걸 자급자족 해서 덕질 불편한 건 잘 모르겠다!

참고로 나는 아이폰 3gs, 4 계속 쓰다가 노트4 한 번 쓰고 다시 아이폰 6s+로 돌아왔어 다음 폰도 아이폰으로 바꿀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잔렉 ㅠㅠ 잔렉 너무 심해ㅠㅠ 세상 불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폰이 더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소버튼이 없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서 뒤로가는게 좋더라
손쉬운사용이라는 버튼도 되게 편하고!
난 갤럭시보단 아이폰이 편한 것 같아!!
아 그리고 렉이 안걸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ㅠㅠ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저니 아이폰..... ㅠㅠㅠㅠㅠ 애플 4개 쓰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덕질도 안하고!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무난한게 멈 이뻐ㅠㅠㅠ
특히 카메라랑 사과모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럭시는 약간 보급형...? 그런 것만 썼고 이번에 아이폰 사용인데 당연히??? 아이폰이 훨 좋다 왜 투자하는지 알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이 더 좋고 편한데 진짜 중요한데서 더 편한건 갤럭시라 갤럭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진짜 중요한 곳이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폰 진짜 편해..자잘자잘한건 아이폰이 진짜 훨씬 편함 근데 니ㅣ가 손에 땀이 많아서 아이폰은 오티ㅓ가 많이 나고 덕질해서 갤럭시가 편한데 나는 아이폰 쓸거야 계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이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폰이 이것저것 제약이 많긴 해 근데 깐쥐 때문에 아이폰 쓴다 넘 예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1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3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
18:06 l 조회 6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2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1
18:05 l 조회 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3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9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9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2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1
18:04 l 조회 8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0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1
18:03 l 조회 7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7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4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2
18:03 l 조회 6
이게 블루베리라면 믿을래?3
18:03 l 조회 18
손목 아픈데 한의원 에바려나
18:03 l 조회 2
삼전 34만원에 누가사냐?ㅋㅋㅋㅋ8
18: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