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4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7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대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 스물하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후......

내가 중고등학생때 성인 남자랑 사귀는 애들 보면 이해 안갔는데 성인이 되서 미자랑 사귀는 애들봐도 이해가 안가는건 똑같네..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3도 아니고 중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중3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충격이지ㅋㅋㅋㅋ나도 한동안 말을 못함..ㅋㅋㅋㅋㅋ진짜 계속 뻥치지말라고 함섴ㅋㅋㅋㅋㅋㅋㅋ막 알고보니 2D 미연시 이런거 아니야?? 했는데 진짜현실이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세상에... 중3한테 호감이 가...? 아니 진짜 백번 천번 만번 양보해서 호감 가더라도 사귈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내가 물어봤어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중3이 남자로 느껴지냐고 너 손목 안시리냐고 계속 몇십번 물어본듯ㅋㅋㅋㅋㅋ지가 좋다는데뭐....게다가 그 남자애가 먼저 사귀자는 식으로 얘기했나봄..ㅋㅋㅋㅋㅋㅋㅋ하..나는 몰라 그러다가 헤어지겠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충격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21이고 동생 중3인데 진심 소름 .. 키랑 등치만 크고 생각하는거랑 다 진짜 애기같은데 ...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 애 부모님이 알면 어쩌려고....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 내 동생 중3인데 그냥 애기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이 좋으니까 사귀겠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진짜 이해 불가다 중3이면 애기 아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딩은에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이 17사귀는거랑 같은건가 나이차는,, 알바하는데 고1들 다 애기애기하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랑 30이 사귀는 건 ㄱㅊ지만... 학생들은 일 년 차이가 큰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화가 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으니까 사귀나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신기하기만하고 아무렇지않음 나이차이 극복할만큼 좋아하나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아는 오빠도 22살에 중딩사귐 근데 ㄹㅇ진짜 좋아하는 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3인 나도 중3보면 애기 같은데...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딩은 진짜 애기같은데..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딩이가 성숙한가보네.....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이 차이 자체는 크지 않은데 아직 어려서 좀 그런듯 나 학생 때 선생님께서는 고등학생 제자가 초등학생이랑 사귀었었다고 말해주셨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씨 나는 양심에 찔려서 19살 짜리 번호도 못땄는데 심지어 내가 빠른년생이라 사람들이 뭐2살 차이3살차이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도 양심에 찔려서 안되겠다고 나랑은 앞자리가 틀리지 않냐 해서 막 몇달만 있으면 걔도 2로 바뀌는데 갠찮지 않냐 했디만 음... 그래도 지금 상황으로는 그런데 와씨 어떻게 16살 짜리랑 사귀냐 와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중3인데 다섯 살 위랑 사귀는거 상상도 안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자랑 성인이랑 사귀는게 많이 이상한가....특히 여자연상커플이면 먼가 아무생각도안듬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세상에....노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나는 이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3도 아니고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랭 나대익이고 내동생 중딩인데 상상도할수없어 이런아가짱이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가끔 징ㅇ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짜 노안인 애들은 중딩인거 모르고 보면 성인인 줄 알아서 외모 상에서 오는 거리낌은 없었던 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우노우...내 상식으론 이해불가 20에 25면 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자를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나도 21인데 중학생 동생이있는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그것도 남자가 연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
17:43 l 조회 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
17:43 l 조회 5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1
17:42 l 조회 7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2
17:42 l 조회 11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3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5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2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1
17:42 l 조회 4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1
17:41 l 조회 12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8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3
17:41 l 조회 10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7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9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18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2
17:39 l 조회 43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8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4
17:39 l 조회 27
웹툰/웹소설 네웹 AI챗 빨리 나왔으면 함
17:39 l 조회 4
근데 속옷 비치는거까지 남 신경 써줘야하나…??1
17:39 l 조회 15
당근 ㄹㅈㄷ 거래하는 사람이 나 30분 기다리게 하고 걍 차단 박음1
17: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