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56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산리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8년 전 (2017/9/24) 게시물이에요
궁그마다 애인 그런것도 알라나 사주본익 후기남겨줭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는것 같애! 뭐 완벽히 아는건 아니겟지만!
근데 사주자체가 옛날 통계를 베이스로 해서 애인이나 결혼은 잘 안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싱기해 !! 나 언니가 봣엇는데 언니 대학가는게 정말 그사람말대로되면은 나도 거기 가볼라구 ㅎㅎㅎ 안좋게나올까바 걱정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좋게 나오진 않더라 인생이 바이오리듬같이 올라갔다 내려갓다의 연속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라갓다 내려갓다의연속이라니까 안심되기도한데 슬푸다ㅠㅠ 정보 너무너무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주 진짜 고딩 때부터 매년 봐왔는데 본인이 태어난 팔자의 특성 같은 거나 내 성향 같은 건 잘 맞춤 금수목토화 해서 금의기운 물의기운 나무 흙 불의 기운 이런 거 말해주고 내 성향은 어떤지 말해주고...근데 구체적인 미래는 못 맞춰 절대...연애운이 제일 못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전체적인 내 팔자의 흐름 같은 것만 맞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름 맞추는거도 신기해 .. 흐름이 뭐어떤거야 이쯤엔 잘되고 그런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뭐 예를 들면 결혼은 언제쯤 하는 게 좋을 거다 이 때는 해외 안 나가는 게 좋다 직업은 ~군에 속한 직업이 너 성향에 맞을 거다 이런 것들 전부!! 결혼 같은 거는 팔자에 이혼수 이별수 이런 거 껴있는 사람들 있거든 그럼 그 사람들한테는 결혼 최대한 늦게 하라고 해 이런 식으로 좀 인생조언? 해주듯이 말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하게 말해줘서 너무고마워 ㅠㅠㅠㅠ 궁금한ㄱㅔ 많이 풀렸어 !!! 사주가 과거는근데 엄청 잘맞춘다더러구 그냥 뜬금없이 이게 말하고싶었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어 맞아 과거도 잘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미래는 진짜 자기 하기 나름이고 자기가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부분이니까 혹시나 혹시나 언젠가 사주같은 거 봐서 미래 안 좋게 나오더라도 마음에 담아두고 그러진말구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ㅠㅠㅠㅠ !! 담에 사주보고 댓글 남겨줄래 그냥 ㅎㅎ 내일방적인 통보로 남겨버릴꺼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좀 맞추던데....고1겨울에 봤는데 대학다른 지역으로 가는거랑 고2때 남친생기기는 하는데 개한테 관심주지말라고 한거...근데 고2때만난 애 바란펴서 헤어졌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쩔어 싱기해 나도 사주배우고싶닼ㅋㅋㅋㅋㅋ 어느지역이야 ..? 우리지역ㅇㅣ면 나도 가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대구에서 그냥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봤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우리지역에서 한시간 거리 .. 대구 놀러가니까 좋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동네에서 봐도 괜찮을까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
10:03 l 조회 1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
10:03 l 조회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1
10:02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3
10:01 l 조회 41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31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2
10:01 l 조회 8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2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5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3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1
10:00 l 조회 9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27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0
9:59 l 조회 35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9:59 l 조회 12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20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4
9:58 l 조회 69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4
9:58 l 조회 18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7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2
9: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