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제주도에서 일하는 동생이 오늘까지 휴무여서 집에 왔고 화요일에 나는 회사 늦게 끝나서 같이는 못갔는데 나빼고 외식하러감 이거는 나도 동의한거 근데 저녁 먹으면서 동생한테 어제 동생 남친 만나면서 쓰라고 아빠카드를 줬나봄 그거를 나는 어제 동생이 엄마한테 아빠카드 돌려주면서 알게되었고 그거에 대해서 조금 서운하다고 했어 근데 돌아온건 간간히 나랑 다른 동생에게 아빠가 사주고 하지 않느냐 라는 거임 제주도에서 온 동생도 호텔에서 일하면서 돈 벌거든 그래서 아빠 회사 끝나고 오셔서 동생한테 카드 줬냐고 조금 서운하다고 아빠한테 말했는데 아빠 화냄ㅎㅎㅎ 나한테는 카드값 한번씩 50씩 달라고 하면서... 이 상황에서 아빠랑 엄마한테 나 조금 서운하다고 말한거 이상한건가.....

인스티즈앱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