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류장이아닌데도 신호걸렸을 때 어른신들이단체로내려달라고 뭐라말씀하셨어 당연히 못내리리까 문안열어줬는데 한 할아버지가 엄청큰소리로 화내셨어.. 결국 인도쪽?으로 차선변경해서 내려주긴하셨는데 어른이라서 아무말씀안하신것같은데 마음아프다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정류장이아닌데도 신호걸렸을 때 어른신들이단체로내려달라고 뭐라말씀하셨어 당연히 못내리리까 문안열어줬는데 한 할아버지가 엄청큰소리로 화내셨어.. 결국 인도쪽?으로 차선변경해서 내려주긴하셨는데 어른이라서 아무말씀안하신것같은데 마음아프다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