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9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48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진짜 딱 머리부터 깔끔하고 예쁜데 저가항공은 그냥 묶고 일반인같다고 자기들도 할만하다고ㅋㅋㅋㅋㅋㅋ저사람은 덩치있고 저사람은좀 별로고 어쩌고 하면서 지나가는 승무원들 외모평가함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니들은 아무리 저가항공이여도 안뽑아준다고했다... 나는 그 출발전에 막 설명해주는 거 보면서 얼굴은 안보이고 다들 진짜 웃는 거 예쁘다 그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승무원이 외모평가 당하려고 있는 것도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저가가 지원자 수에 비해 뽑는게 적어서 들어가기 더 어려운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짜?? 몰랐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많이 뽑든 적게 뽑든 외모가지고 저런식으로 말하는게 어이가없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 아니얌! ㅎㅎ그래도 고마워... -지나가던 에어부산승무원 친동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승무원 준비생인데 12000명 지원하고 100명 이상씩 많이 뽑는 메이저에 비해 제주나
진에어 같은 엘씨씨는 근 만명 정도 중에 뽑는 인원이 한 오십명도 안 돼서 더 어렵다고 들었어~ 아니었다면 미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시하는거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얼평 당하려고 승무원 하는 거 아닐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놈의 외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외모 보라고 고생하는 거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가도 들어가기가 얼마나 힘든데.. ; 외모 하나보고 다른 걸 다 무시해버리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가 자체를 무시하는 것도 있는 것 같아 저가항공이라고 승무원 급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다들 똑같이 고생하고 노력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화난다. 뽑는 정원도 적어서 따져보면 경쟁률 진짜 높은데...본인들을 할 만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저비용항공사 측에서는 전혀 일할 만한, 승무원 업무에 적합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할껄? 그리고 일반인 맞아...평범한 직장인이야...외모가 별로라고 자기들도 할만 하다고 했다며... 그럼 결국에 본인들 외모도 별로라고 인정한 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지면 그렇게되지 본인들도 그렇게 예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니까 괜히 저가항공 무시하면서 말했겠지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데 예쁘다고 하는것도 외모평가아니야..?(기분 나쁘라는게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것도 외모평가일걸...? 근데 난 얼굴 보면서 생각한 게 아니라 웃는게 예쁘다고 생각한 거... 얼굴이 어떻게 생겼든 미소가 예쁘다고 생각한 거니까 이런 건 외모평가가 아니지않을까...! 아닌가ㅠㅠ 이런 것도 실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승무원준비하는입장에서 저런말들으면 진짜 ㅂㄷㅂㄷ 승무원준비하는사람들 안그래도 엄청많아서 대학경쟁률도 110:1정도 넘어가는학교도있는데 아무리 저가항공사라도 얼마나 노력해서 붙으신분들인데ㅠㅠㅠ 맘아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승무원 경쟁률 몇백대에서 몇천대 일
인줄 앎
사촌 언니 승무원 준비하다가 포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 항공을 떠나서 그냥 다 예쁘시든데,,, 비행기 여러 항공 타봤지만 감탄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승무원은 미스코리아가 아닌걸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 얼굴평가할 시간에 본인들 거울이나 보고왔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짜 승무원이 얼굴이 다인줄아나 화난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비스와 안전을 책임지는 직업입니다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슨뜻으로 말하시는거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승무원이 하는 주된 일을 얘기한거예요 혹시 오해하셨다면 죄송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닙니다. 전 제말 오해하고 훈계하신는줄 알고... 죄송합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즐티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 얼굴 먼저 생각하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대로 본인이 당하면 기분 나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매번 승무원분들 볼때마다 어쩜 저렇게 다들 웃으면서 예쁘게 예쁘게 하실까라는 생각밖에 안해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진짜 공항에서 일하면서 승무원들 보고 얼굴을 모르겠고 그 특유의 분위기랑 말할때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반했는데ㅜ진짜 다 친절하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우리나라 승무원 볼 때마다 우리나라 여성 인권 한참 낮구나라고 생각 드는데.. 친구 정말 경솔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승무원들이 너네들 감상하라고 뽑아놓은 직원인가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승무원 분들 볼 때마다 진짜 너무 친절하셔서 비행기 탈 때 너무 기분이 좋다 ㅠㅅㅠ 막 웃어주시는데 내가 막 막 마치 '날 보고 웃어주셨어! 나를 본 게 분명해!' 이런 기분 들고 사람 웃음이라는 게 되게 행복한 에너지? 를 준다고 느끼는데 얼평 진짜 많이 받는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승무원이 애초에 왜 예뻐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밝게 웃으면서 설명해주시는거 자체가 예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승무원들 보면 멋있다는 생각만 드는데ㅠㅠㅠㅠ 비행기 탈때마다 맨날 멋있다 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승무원 되기가 얼마나 힘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 승무원들은 예쁘다고 생각하는게 우리들이 만든 편견이 아니라 회사측에서부터 그렇게 뽑는거니까 그런 이미지를 갖고있는건 별 생각없음 실제로도 외모 괜찮은 사람들이 많이 하니까 사실이기도 하고 근데 승무원들에 대해 갖고있는 이미지를 저런식으로 평가하는 순간부터 문제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류부터 광탈 당해봐야 정신차리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승무원준비생 괜히 마상입구 가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저번에 저가항공탔는데 외모에 감탐했었눈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는데 앞에 가는 차기 급정거해서 내가 뒤에서 부딪히면
20:33 l 조회 1
버스나 지하철에서 급똥마려우면 바로 내림?
20:33 l 조회 2
여자군인이 대령이면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20:33 l 조회 2
전에 마트에서 황치즈칩 큰거 2상자 사두길 잘했다
20:33 l 조회 4
요번에 공무원 지방직 9급 시험 친 사람 있어?
20:33 l 조회 6
미래적금 오늘 든 익들아 준비물 있어?
20:33 l 조회 4
01년생이 00년생한테 링크 속 글쓴이처럼 나이부심 부리는거 어떻게 생각해?
20:32 l 조회 10
의료기사들아 너네도 요즘 자리 별로 없어?
20:32 l 조회 6
연차수당 없는 회사 퇴사하면
20:32 l 조회 9
젠지들이 너무 고마운 곳…
20:32 l 조회 15
조정이 팍 오는게 아니라 조금 떨어진게 조정이라는데3
20:32 l 조회 11
나 슴다섯인디 인생망한거가투ㅜㅜ위로한번만해주고 갈래??4
20:32 l 조회 17
대변이 가늘어졌어1
20:32 l 조회 9
수박주스는 개인카페가 나은듯2
20:31 l 조회 9
차라리 전쟁났으면 좋겠다ㅋㅋㅋ2
20:31 l 조회 42
순간의 담소를 위하여 회사를 궁지로 몰아넣을텐가 이거뭐임
20:31 l 조회 4
왜 아직도...2
20:31 l 조회 7
햄스터 키우는 익들있어??
20:31 l 조회 5
피임약 질문있는데 ㅠㅠ1
20:31 l 조회 14
친척모임 1년에 4번 있으면 참여할거야?9
20: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