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94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2
이 글은 8년 전 (2017/10/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쓰고 나서 피부 점점 안좋아진다는 사람들 많고 내가 보는 유투버도 그거 쓰고 뒤집어졌다 해서 걍 잊어버리려다가 그래도 쓰는사람도 많고 좋다는 사람도 많길래... 

섀도우사고 샘플받은거 함 써봤더니 진짜 제품은 대충 막발라도 

잘 발려서 좋은데 바르고 나서 밤에 보니까 피부 약간 없어지던 트러블 다시 올라오고 좀 안좋아지는 느낌ㅓ남... 파데 고르기 어렵다...
12

대표 사진
심청이151
난 무너짐 지속력은 좋았는데 수부지라 그런가 마무리가 매트해서 요철 다보이고ㅠㅠㅠ 좀 파데가 무거움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4
이번에 랑콤 뗑미 사려다가 조르지오 아르마니꺼 샀는데 음.... 8만원 날린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5
헐 다 다른 듯 나는 오히려 더블래스팅으로 바꾸면서 텐션 쓰다가 피부 훨 나아짐 ㅜㅜㅜㅜ 더블래스팅이랑 파우더 조합 개꿀인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6
진짜 사바사라서 파데 고르기 너무 어려움ㅠㅠㅠㅠㅠ 난 3통째 쓰고있는데... 순정크림이랑 섞어서 쓰면 촉촉하면서 매트하고 트러블도 안나구...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7
나한테도 안맞더라....아예 떠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8
난 더블레스팅 괜찮던뎅 물먹인퍼프랑쓰면!@
닝바닝인갑ㆍ당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59
난 맞기는 잘 맞는데 쓰고 밤에 집오면 트러블이 몇개 나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0
수부지인데 헤라 블랙쿠션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1
나는 너무너무 잘쓰고있어! 진짜 화장품은 사바사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2
무너짐은 ㄹㅇ 더러웤ㅋㅋㅋㅋㅋ하지만 계속 쓰고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3
클리오 킬커머 써방 ㅎㅎ 유트루 광고하길래 써봤는데 ㄱㅊㄱㅊ 건성이면 별로 추찬안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4
지베르니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5
나 진짜 여태까지 피부가 가리는 화장품 없고 트러블도 없는 피부였는데 그거 쓴 이후로 이마에만 뾰루지 6개 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7
파데는 진짜 사바사여 난 브들쓰는데 트러블도 안 나고 좋았어 한율도 만족하고 클리오는 왠지 유분기가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68
진짜 잠깐 나갈때용으로는 좋은데 오랫동안 밖에있을꺼면 진짜 별로... 무너짐 진짜 더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0
색은 참 예쁜데 무너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1
나도 더블래스팅 쓰다가 캐트리스로 갈아탐 좀비슷한데 트러블안남 ><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2
지성피부에 어떤 파데를 쓰는게 좋은지 알려줄 익?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4
라네즈 포어 컨트롤이랑 이번에 산 클리오 킬커버도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3
진짜 무너짐은 지만 그것빼고 난 다괜찮아서 지금 한 8통쓴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심청이
홀 난 오히려 무너짐 괜찮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5
난 무너짐 빼곤 꽤 괜찮았어... 가격대비 만족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6
더페 외않써...? 더페 파데 이번에 새로 나온 잉크 뭐시기 진짜 좋음 근데 커버력은 쏘쏘ㅇㅇ 지속력+핑베 원하는 수부지에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8
혹시 쓰니야.... 이거쓰고 엄청 작은 좁쌀 여드름 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심청이
좁쌀 더 났다기보단 좀 없어져가던게 다시 심해진ㅓ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179
아하퓨ㅠㅠㅠ 나도 이거 쓰고 나서 트러블 많아진것 같아서! 고마워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지부부네 혹시 이사진 알아?1
06.22 05:12 l 조회 259
헐 윤가놈님 쓰러지셨다네..
06.15 20:13 l 조회 160
같이보기도 다시보기 가능? 1
06.12 15:31 l 조회 82
같이보기 화질 진짜 구리다
06.12 03:21 l 조회 76
치지직이 금요일에 서버 잘 버텨줬으면
06.09 20:44 l 조회 81
캬 젠슨황 네이버 방문 라방이라니
06.07 19:19 l 조회 106
와 침착맨 자낳대를 나오네
06.06 16:08 l 조회 80
치지직 이모티콘은 참 기깔나게 잘 만들어
06.05 13:06 l 조회 72
하 csi 신청 할말 고민 겁나 된다 1시간 남았는데
06.01 17:13 l 조회 68
승우아빠님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다
06.01 00:25 l 조회 64
ㅋㅋㅋㅋ월드컵 유료화 이유가 망사용료때문이라는데
05.30 08:52 l 조회 65
아 치지직아.. 스트리머랑 월드컵 같이보려면 결제해야 되나보네4
05.28 11:56 l 조회 76
윤가놈 이 분은 어떤 계기로 뜨게 된거야?
05.26 13:05 l 조회 64
허니즈 전체 멤버들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네1
05.08 14:13 l 조회 145
치지직 헐 몰랐는데 다주님 연애하시는구나
05.02 22:17 l 조회 194
치지직에서 큰별수양관 요낳대 시즌2 보고싶다
04.25 08:57 l 조회 39
호종컵 빨리 팀 짜였으면 좋겠다
04.21 18:59 l 조회 36
숲이랑 치지직이랑 같이보기 겹쳐서 가져오는것도 되네
04.10 23:39 l 조회 120
치지직 여교수 보는 스트리머 꽤 있네
04.04 22:45 l 조회 58
아 미녕이 미녀는괴로워 같이보기 대기탈겸 라디오 모드로 보는제
04.03 20:1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유튜버/스트리머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