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쓰고 나서 피부 점점 안좋아진다는 사람들 많고 내가 보는 유투버도 그거 쓰고 뒤집어졌다 해서 걍 잊어버리려다가 그래도 쓰는사람도 많고 좋다는 사람도 많길래... 섀도우사고 샘플받은거 함 써봤더니 진짜 제품은 대충 막발라도 잘 발려서 좋은데 바르고 나서 밤에 보니까 피부 약간 없어지던 트러블 다시 올라오고 좀 안좋아지는 느낌ㅓ남... 파데 고르기 어렵다...| 이 글은 8년 전 (2017/10/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쓰고 나서 피부 점점 안좋아진다는 사람들 많고 내가 보는 유투버도 그거 쓰고 뒤집어졌다 해서 걍 잊어버리려다가 그래도 쓰는사람도 많고 좋다는 사람도 많길래... 섀도우사고 샘플받은거 함 써봤더니 진짜 제품은 대충 막발라도 잘 발려서 좋은데 바르고 나서 밤에 보니까 피부 약간 없어지던 트러블 다시 올라오고 좀 안좋아지는 느낌ㅓ남... 파데 고르기 어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