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1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나 인천익인데 시내 로데오 아니였어...?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은 시내가 너무 많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서울사는데 시내란말 안써봣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내라는 말을 써본 적이 없어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평도 많이 가는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화의 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은 뭐 하나를 시내라고 부르기 무색하게 거의 다 시낸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동마다 있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마다 있다기보단 음 그냥 장소 이름을 말한달까? 강남역, 가로수길, 뭐 이렇게! 유명한 동들도 따로 있긴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내라는 말이 좀 어색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시내... 나도 시내라는 말 잘 안 쓰긴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익인데 시내라는 말을 전혀 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두 그렇긴 한데 서울시내 인천시네 물어본 애가 있어서 갑자기 궁금해져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은 시내라는 말안쓰고 지명으로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홍대 영등포 신촌 이런식으루 ㅠ 그냥 홍대에서 보자! 이래 시내라구 하면 못알아 들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 그렇구만 고마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천사는데 우리는 시내를 구월동 뜻할때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월동 뜻할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근데 인천 토박이 애들이 아니라 타지방에서 살다온 애들이 구월동을 시내라고 부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럼 부평은 시내라구 안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평은 그냥 부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서울사람인데 시내라는 말 안 써봤는데... 딱히 시내가 없을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역시 이상 도시들은 시내라고 안쓰는데
너무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광역시는 많이들 쓸걸? 대구는 동성로 시내라고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구나
부산은 많아서 그냥 서면,남포동,부대 등등 이름을 말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산이 광역시중에는 제일크니까ㅜㅜ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청주익 시내 소리질러!!!

우린 시내 많이써.. 다른 곳이 안번화가라기 보단 성안길에 ㅇ영화관 옷가게 막 이런거 모여있어서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광역시도 아니고..수도권도 아니고.. 쥬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천익인데 시내라는 말 안 씀 부평가자 궐동가자 이래 인천시내하면 거의 부평이랑 구월동 로데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서울익인데 서울은 시내보단 지역명으로 홍대가자 강남가자 이태원가자 시내는 한번도 안써본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천 토박인데 한 번도 시내라고 해본적 없음.. 걍 구월동 동춘동 동인천 부평 주안 송도 이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시내를 뽑자면 궐동이랑 부평인데 시내라는 말은 안씀ㅇㅇ 구월동 부르는건 동네마다 다르더라 구월동 사는 애들끼리는 로데오라고 했었는데 다른 동네 애들은 구월동이라고 부르더라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천익이니 시내라는말 안쓴당 가장 근접한 느낌은 역시 구월동...? 보통 지명으로불러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울 시내라는 말 안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울은 시내가자라는 말 보다는 그냥 홍대가자 명동가자 이러는 것 같은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1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3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
18:06 l 조회 6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2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1
18:05 l 조회 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3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9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9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2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1
18:04 l 조회 8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0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1
18:03 l 조회 7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7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4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2
18:03 l 조회 6
이게 블루베리라면 믿을래?3
18:03 l 조회 18
손목 아픈데 한의원 에바려나
18:03 l 조회 2
삼전 34만원에 누가사냐?ㅋㅋㅋㅋ8
18: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