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성공한거같아??! 나 어디어디 쓸까 지금 좀 행복하다ㅠㅠㅠㅠㅠ하악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하고 있네!!!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견디자!!
아, 나 하나만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웅웅 물어보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험 생활을 하는 중인데.. 기벡 어떻게 했어? 물론 이제 8일 남았긴 했지만 마음에 안 들면 반수할 생각이라.. 그때 해보게.. 확통이나 미적은 하겠는데 기벡은 진짜 미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ㅠㅠ 수학은 원래 좀 괜찮았어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ㅜㅜ 현우진쌤꺼 기벡은 두번 돌렸고 기출만 주구장창 풀었어! 자이스토리 풀었어ㅠㅠㅠㅠ 모르는건 답지 봐가면서 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대단하다..와..!
난 이제 곧 재수시작인데 혹시
공부방법 팁좀..알려줄수있을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 늦어서 미안ㅠㅠ
국어는 내가 많이약해서 학원다니면서 했어 문법 기초도 안돼서 매삼문 한번 돌리니까 등급 한개 오르더라 그다음에 문학 했어! 문학은 수능특강만 봤어 올해 수특! 비문학은 자이스토리로 약한 부분만 했어 내가 법-경제 지문이 약해서 이부분만 한 지문당 9분 정도 잡고 풀려고 노력했어
영어는 문법책사서 문법부터 먼저했어 그래서 해석할때 문장구조 파악하려고 노력했고 듣기는 간단하게 메모하면서 들었어 그리고 시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했어ㅠㅠ
과탐은 인강들었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23 7:4830960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74 16:3717435 6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15 14:5615834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717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133 16:1414117 0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1
노션 쓰는 사람 있어?
20:51 l 조회 2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
20:51 l 조회 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
20:51 l 조회 3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4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5
오늘 정신과 갔는데2
20:50 l 조회 1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1
20:50 l 조회 11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
20:50 l 조회 5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7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
20:50 l 조회 3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6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1
20:50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프로콘2가 유명한 이유가 뭐야??
20:49 l 조회 3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일본 다녀올까
20:49 l 조회 6
ADHD 검사랑 약처방 받으면 불이익 1
20:49 l 조회 3
조만간 곧 2030년인거 믿겨짐?
20:49 l 조회 5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5
20:49 l 조회 11
나만 1회독할때부터 노트북으로 정리하면서하나
20:49 l 조회 4
하 가족이랑 로또당첨되면~얘기했더니 아오
20: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