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2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성격이 내성적이고 그래서 서빙이나 카페 등 은 도저히 용기가 안나서ㅠㅠㅠㅠ 집에서는 알바 하라고 그러고 나도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ㅠㅠㅠ 설거지 알바 괜찮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원래 알바는 설거지부터 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그렇구나ㅠㅠㅠㅠ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힘들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힘든거규나ㅠㅠ 설거지...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무장갑이랑 비위좋으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추ㅠㅠㅠ나 도미노 주방 알바 하면서 설거지 몇번씩 했는데도 넘 힘들어 손도 시렵고 계속 손 터서 간지럽고 살 까지고ㅠㅠㅠㅠ차라리 편의점 알바 해봐!! 나도 내성적이였는데 편의점 알바 하면서 완전 바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ㅠ 편의점 알바 알아봐야겠ㄷ어!!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 피부... 연약하지 않으면... ㅠ 근데 굳이 서빙이나 카페 알바 할 수 있는 나이에 설거지는 비추천이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사무 쪽이나 음 공장이나 쇼핑몰 단기 쪽...? 물론 힘들지만 ㄸ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우리쪽에 쇼핑몰 포장 알바 이런게 있긴한데 다 시간이 오전이라 그때 ㅎ수업있는 시간이어서...ㅠㅠㅠㅠ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지마 나 비슷한 이유로 뚱뚱해서 서빙 못할거같다고 설거지알바 신청했는데 사장님이 그게 무슨소리냐면서 뚱뚱하면 서빙못하냐?!?!!!! 하고 서빙시켜주셨는데 19483940492717394027배 잘된 일이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ㅠㅠㅠㅠ 잘 할수있을진 모르겠지만 다른 알바 찾아봐야겠어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1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1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6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5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1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3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2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7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12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8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2
18:03 l 조회 8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