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사귀는건 사귀는건데 굳이 애들이랑 같이있을때 그렇게까지 하고싶을까..둘다 여자라서 아무리 그래도 친구사이로 보인다고 생각하는걸까..걔네 사귀는거 모르는애들도 다 나한테 쟤네 왜저러냐고 물어보는데...좀 자제 해줬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
|
둘이 사귀는건 사귀는건데 굳이 애들이랑 같이있을때 그렇게까지 하고싶을까..둘다 여자라서 아무리 그래도 친구사이로 보인다고 생각하는걸까..걔네 사귀는거 모르는애들도 다 나한테 쟤네 왜저러냐고 물어보는데...좀 자제 해줬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