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키는 157 몸무게는 94야 솔직히 볼 때마다 내가 너무 한심하기도 하고 입고싶은 옷도 많은데 고르는데는 한정이 되어있고 해서 집근처에 마치 헬스장 있길래 피티 등록하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할까..? 거기에 물어보는게 조금 부끄러워서 아직은..보통 얼마 하는지 알고싶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현재 키는 157 몸무게는 94야 솔직히 볼 때마다 내가 너무 한심하기도 하고 입고싶은 옷도 많은데 고르는데는 한정이 되어있고 해서 집근처에 마치 헬스장 있길래 피티 등록하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할까..? 거기에 물어보는게 조금 부끄러워서 아직은..보통 얼마 하는지 알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