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51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8년 전 (2017/12/03) 게시물이에요

솔로라는 의미도 물론 포함인데 따흐흑

친구도 한명 없이 가족도 없이 정말 혼자서...

타지생활하고 형제자매 없고 부모님뿐인데 부모님은 그때 해외여행을 가신대

난 방금 그 소식을 들었고

나는 본가가서 같이 파티 할 생각이었거든

몇명 없는 친구들도 내가 모르는 친구들이랑 다들 여행가고 약속 있어서 거기 끼일수도 없어...

나 진짜로 정말 혼자서 보낼것 같다... 

눈물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익익이들과 보내자
케빈도있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흐흑 진짜 익들과 함께 보내야 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행따라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여행도 좋아 어디든 가서 재밌게 즐기다가 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라갈수 있는 여행도 아니라서...그리고 나 평소에 혼자 잘 노는편인데 크리스마스에 혼자 놀러가면 자괴감 들거같아...그날은 진짜 다들 함께 놀러나오니까...미안 그냥 슬픈마음에 주절주절 하게되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야 미안하긴! 나같아도 쓰니 상황에 이랬을거야 미안해하지말고 일단 집에 있으려면 혼자있지만 마! 난 그 날 성당에 가있어서 외롭진않겠지만 조금 힘들예정이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나도 종교라도 있으면 교회나 성당같은 곳 가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을텐데...ㅜㅜ 의지할 곳도 생길테고...따뜻한말 고마워 익인이도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쓰니도 그 날 꼭 좋은일 생기기를 바랄게 항상 행복해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익인이도 항상 행복해랏 고마워 정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2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2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6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10:00 l 조회 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19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5
9:59 l 조회 17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9:59 l 조회 12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16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4
9:58 l 조회 3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4
9:58 l 조회 14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7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1
9:58 l 조회 16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8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0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2
9:58 l 조회 18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4
9:57 l 조회 16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4
9:57 l 조회 9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9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10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