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3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18학번,,,궁금한게 많습ㄴㅣ당.....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내 지인 거기 자취하는데 자취방 되게 비싸다구 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ㅜㅜㅜㅜ주변에 원룸촌이라ㅜㅜㅜㅜㅜㅜㅜ대충 가격 알고싶은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번에 지원했는데..쓰니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수시 2차 넣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ㅠㅠㅠㅠㅠㅠ익이니는 1차 넣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면접 어디과 썼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나는 일반고전형 방기랑 영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 나랑 과 다르네ㅜㅠ 나는 음제 방기 둘다 면접인데 음제 붙었어!!! 방기 영제 둘 다 붙어서 골라서 가기 바랄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 고마웡!!기받아갈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룸 별루 안비싼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자취해!! 알려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비싸고 주변 물가 쎄다고 들었어ㅜㅜㅜㅜㅜ 시설 좋은데는 보통 얼마들어? 월세라든지 보증금 그런거!!!!집값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원룸은 보증금 30에 일년치 400정도 잡으면돼~ 시설은 오래지은데는 싼만큼 별로고 신축은 400잡아!주변에는 편의점밖에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래된 곳은 350정도고 신축은 400넘게! 관리비는 일년치 10만원 조금넘게? 수도세는 따로 안내고 전기비는 집마다 쓰는거에 따라 다르고 난방비는 심야전기냐 일반 가스냐에 따라 집마다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보증금이 30밖에 안하니 따로 큰돈안나가서 좋기는해! 400만원 12로 나누면 월세는 30만원에서 35만원정두? ㅇㅇ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근데 원룸 대다수 일년치 집세 한 번에 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허거거겅ㅜㅜㅜ그렇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1년에 사백이면 뭐 그리 큰돈은 아니지만 한ㅇ번에 사백내기가ㅜㅜㅜㅜㅜㅜㅜㅜ큐ㅠㅠ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대신 보증금으 30만원밖에 안하니까! 서울에선 원룸들 보증금 천만원씩하는데 ㅠㅠ 대신 여기 원룸촌은 편의점 말곤 아무것도없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웅웅....맞아.......들어쑤ㅜㅜㅜㅜㅜㅜㅠㅋㅋㅋㄱ 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나나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학기 단위로 계약하고 질좋은(?? 시설 잘되있는 원룸 어딘지 알려줄수있니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학기 단위는 잘 모르겠다 ㅠ 대부분 한학기 살고 다른 학생들한테 팔아서... 신축으로 찾아? 신축은 비싼덴 되게 비싼데 ㅠ 에코하우스 야베스 옥산빌 아코레빌 스타C 미켈란젤로? 가 신축이얌 400 넘고ㅠㅠ 아니면 다메오라고 있는 데 거긴 침대도 주는 데 370인가? 보증금 제외하고! 관리하시는 분도 바껴서 되게 잘해주실거얌 에코는 엘리베이터 있고 옥산빌도 요즘에 뜨더라 좋다고 ㅋㅋㅋ 셔틀 코 앞으로 이사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신입생이라 한학기 살고 딴 사람한테 넘기고ㄱ그럴수 있으려나.....아니 그럴사람을 어디서 찾지ㅜㅜㅜㅜㅜ큐ㅠㅠㅠㅠㅠㅠㅠ원룸으로 2명이서 사는 경우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이트 구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보통 다 대숲에서 구하더랑 동기도 대숲에서 구해서 같이 살고 혼자 좀 지내다가 동기들이랑 같이 사는 경우도 있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아아 그렇구나....!!!!!!!! 혹시 무슨과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방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아아 그렇구나....! 다른 과넹ㅎㅎ 알겠오 댓 달아쥬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혹시 뭐쫌 물어봐두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어떤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안성시내에 자취하는건 어때...? 원룸촌보다 낫니...? 안성시내쪽은 원하는 기간동안 자취 가능하지? 어느정도 하는지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앗 이건 잘 모르겠다ㅠㅠㅠ 시내 쪽에 자취하는 사람은 못봐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헐....그렇구나....알게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
12:46 l 조회 5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
12:45 l 조회 8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12:45 l 조회 9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12:45 l 조회 12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0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19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3
12:44 l 조회 12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7
12:43 l 조회 18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5
12:43 l 조회 34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23
하닉 300 한번더 갈ㄲ1
12:43 l 조회 22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1
12:43 l 조회 7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0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5
12:42 l 조회 11
눈병도 옮아?4
12:42 l 조회 17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2
12:41 l 조회 53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2
12:41 l 조회 14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7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