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53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N승무원 4일 전 N친환경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8년 전 (2018/1/05) 게시물이에요
영어는 진짜 중학생 때 부터 포기해 버려서 학기 중에 하려고 마음 먹어도 잘 안 돼 ㅠㅠ 그래서 방학때 해보려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될까 내신을 집중적으로 더 해보고 싶은데 ?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내신은 지문을 다 외워야 시간안에 다 풀수있는 시험이었어서 나는 그냥 지문 다 외웠어..문법문제 이렇게 나오겠다 빈칸 이렇게 나오겠다 예상해서 형광펜 다 쳐두고 걍 무작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네 학교 영어 시험에는 모의고사나 다른 교재에서 별도로 나오는 문제는 없었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의고사랑 수특수완 지문에서 다 썼었어! 그래서 그걸 다 외웠지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그거 외우는. 시간만 해도 엄청 걸릴 것 같은데 교과서랑 교재는 그날 배운 거 그날에 다 공부하고 그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전혀! 그냥 범위나오면..공부했어 ㅎㅎㅎ...처음이 힘들지 계속하다보면 걍 너무 익숙해져서 시험문제가 어떻게 나올지 눈에보여 너가 딱봐도 이 지문은 빨리읽고 해석가능할정도로 쉽다 이런거면 공부안하고 넘어가고 어려운거 몇개 독파해서 주제파악하고 문법찾아내고 주제문장 찾고 그랬지 몇번하다보면 아 선생님이 이 지문 쓰겠구나 하는게 눈에보여 ㅇㅇ 주제는 생각보다 딱 나오는데 어휘가 어렵거나 생각을 꼬아서 해야하는 지문을 많이내더라구..오히려 너무 난해한건 안내고..수업듣다보면 쌤들이 강조해서 좀 오래수업하는 지문이있어 그건 별표쳐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이렇게 자세히 써주고 고마워..? 항상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설렁설렁하고 넘어 갔는데 이제 진짜 정신차리고 해야겠다 익인아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 내가 절대평가 세대가 아니라서 수능엔 딱히 도움을 못주겠지만,, 열심히 공부하다보면 영어 늘어진짜로 나 고1때 내신 4등급이었는데 점점 오르더니 고3때 1등급찍고 수능에서 하나 틀리고 대학들어와서도 영어수업은 에이쁠맞고그랬다 자신감가지고 열심히하면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게 봤지만 나도 영어땜에 고생 엄청나게 했던
사람이라 댓글 달아본당...!!
영어 내신 범위 공지되는 날짜 상관없이 나는 무조건 시험 1달 전부터 지문 암기 시작했어! 그리고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수업 내용은 아예 안들었고 그 시간에 내가 혼자 답지 참고해가면서 지문 분석했어. 쌤들이 서로 안친하셔서 수업 내용이 다 다르더라고...ㅠ 지문 분석은 수업시간하고 자습시간에 틈틈이 해서 시험 1달 전까지는 범위로 예상되는 지문은 분석 다했어. 근데 그쯤되면 또 까먹기 땜에 지문당 10분 잡고 다시 천천히 읽으면서 내용상 중요한 단어랑 문법적으로 꼬아낼 수 있는 부분(이거는 선생님 설명을 들으면 아마 더 좋을거같다), 접속사 체크해두고 주제파악했어. 그다음에는 스피드 올려서 체크해 둔 접속사나 지시대명사를 중점으로 문단순서배열문제 대비로 글의 전체적 흐름 파악, 3번째 읽을 때는 문장 위치 끼워넣기 대비해서 강 한국어 해석 자체를 거의 외워버리는 식(사실 남들이 느끼기에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꼼꼼하게 두번정도만 읽어도 해석은 외워져)으로 했어. 그다음부터는 그냥 앞에 체크해뒀던 부분이랑 암기가 잘 안됐던 내용 위주로 집중암기 무한반복 했당...
책이 아닌 외부지문 대비는 어쩔 수 없이 단어 많이 외우고 문제 풀어보는 수밖에ㅠㅠㅠ 아직 고2니까 시간 많아! 언어는 단기간에 실력 올리기 힘들어ㅠㅠㅠ 하루에 모의고사 1회라거나, 교재 몇지문 이런식으로 분량 정해서 풀고 그 안에서 몰랐던 단어 찾아보고, 해석 안되는 문장은 혼자 뜯어보고 도무지 안되면 선생님이나 공부 잘하는 친구한테 헬프쳐
이렇게 해서 자사고 영어 내신 2~3등급은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대단하다 .. 익인이 완전 존경스러워..8ㅅ8 지문 분석 같은 거 하려면 자습서 같은 거 참고하는게 좋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자습서 참고해도 좋지!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쓰니가 먼저 스스로 분석을 꼼꼼히 해 본 후에, 자습서랑 비교하면서 쓰니가 발견하지 못했거나 혹은 내용이 빈약했던 걸 채워나가는 용도로 쓰는걸 추천해. 자습서에는 해석이 적혀있어서 첨부터 그걸 보면 머리에 잘 안남더라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군 ..!! 피곤한 새벽에 쓰니를 위해 긴글 써주셔서 넘나리 감사합니다 ❣ 꼭꼭꼭 참고할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그랭 꼭 좋은 성적 받길 기원할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낭염 생겨본적 있는 사람 있니?
0:36 l 조회 1
통장에 돈이 충분히 있었는데 안빠져나고 연체가 됐어…;;; 이럴땐 진짜 어케 해야하지..
0:36 l 조회 1
이번 올림픽 역대급으로 화제성 없다
0:36 l 조회 1
그냥 가끔은 (가정사)
0:35 l 조회 4
이소티논 5년전에 받은거 먹어도 되나1
0:35 l 조회 6
아 진짜 열받는다 택배배송 완료 카톡받고 바로 나갓는데 없음
0:35 l 조회 5
춥거나 따뜻한곳에 있으면 나만 냉 생겨?2
0:34 l 조회 8
얼굴에 가렵게 울긋동글하게 뭐 났는데..
0:34 l 조회 6
그나마 지키려고 노력 중인거1
0:34 l 조회 6
눈 꺼지면 쌍꺼풀 더 많이 보여?1
0:34 l 조회 4
카중 시켰다
0:34 l 조회 5
멍때리는거랑 넋 나간거1
0:34 l 조회 5
신혼집 내가 살던 1.5룸 오피스텔에서 지내고 있는데 뒷말 나오는 거 들었어ㅠㅜㅠ
0:34 l 조회 13
해외익들 혹시 취준때 링크드인 말고 사이트 뭐 이용했어?1
0:34 l 조회 5
나 이렇게했는데 일주일만에 3키로빠졋서…2
0:34 l 조회 8
올림픽 3사에서 안하는거 아직도 안믿긴다..
0:34 l 조회 6
테토스러운데 나이는 어린 여자는 어케 꼬실 수 있는걸까2
0:33 l 조회 9
불닭 컵라면 vs 봉지라면2
0:33 l 조회 6
아니 나 퇴근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누가 문 계속 두드려3
0:33 l 조회 16
진짜 사주 너무 신기하다
0: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