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1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3명이서 자취하려는데 한명은나랑성격도비슷하고 둘다 배려심넘침 다른한명은 조금 곱게자라긴했는데 착하고 똑부러짐(많이) 아직 싸운적은한번도없었고 다툼도없었는데 자취 하면 생기겠지...? 그래도 혼자자취하기엔 돈도그렇고 무섭기도해서 같이자취하려는데 비추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리 친하더라도 자취는 비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끼리도 그렇게 싸우는데...친구끼리는 더더욱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근데 솔직히 잘 맞으면 또 잘 살아서....아예 2명아니라 더 먾으면 나을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보지 않고는 몰라 ㅋㅋㅋㅋㅋㅋ나는 잘지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추 지만 굳이 한다면 .. 하기전에 서로 지켜주면 좋겠는점 불편 할 것 같은점 솔직하게 서로 다 얘기하고 하는게 조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재 고딩친구와 1년 자취해본 내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해보지 않고는 몰라. 근데 안 좋은 경우가 더 많더라. 나랑 내 친구는 같이 자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어서 했는데 너무 잘 맞아서 좋은 경우였는데 주변에서 이런 경우 처음 본다고 할 정도욨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27살에 결혼하면
12:41 l 조회 3
뷰앤디 앤모드프로 써본익??
12:40 l 조회 2
솔직히 소개팅 애프터 백퍼 외모 아님
12:40 l 조회 9
내친구 보면 인간인데 보더콜리임
12:40 l 조회 10
뷔페에서 친구가 김밥부터 집는다면
12:40 l 조회 7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7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1
12:39 l 조회 25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1
12:39 l 조회 4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9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1
12:38 l 조회 8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20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10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11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15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8
12:37 l 조회 30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23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