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이서 자취하려는데 한명은나랑성격도비슷하고 둘다 배려심넘침 다른한명은 조금 곱게자라긴했는데 착하고 똑부러짐(많이) 아직 싸운적은한번도없었고 다툼도없었는데 자취 하면 생기겠지...? 그래도 혼자자취하기엔 돈도그렇고 무섭기도해서 같이자취하려는데 비추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3명이서 자취하려는데 한명은나랑성격도비슷하고 둘다 배려심넘침 다른한명은 조금 곱게자라긴했는데 착하고 똑부러짐(많이) 아직 싸운적은한번도없었고 다툼도없었는데 자취 하면 생기겠지...? 그래도 혼자자취하기엔 돈도그렇고 무섭기도해서 같이자취하려는데 비추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