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2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떨려,,, 부분마취,,, 많이 아ㅃ프니...? 악•••
대표 사진
익인1
난 참을만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아픔을 잘 참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전에 맞아본 주사가 더 아파서 이것쯤이야하면서..꽤 참는편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최근데 손톱에 바늘 박혀서... 그거 빼는데 마취했거든... 하 그것도 더럽게 아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 할꺼같은데..? 내가 아프다고한 주사가 발바닥마취주사였거든 그것보다 안아팠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정도 할 것 같다고...? 한 번 더 ㅈ옥에 갔다와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주사 맞을 때 아아ㅇ.. 이런 소리 나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두라... 참을만 했다는 거지... 엉엉... 오떠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눈물 나 않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지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원래 아픈 걸 잘 느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엉덩이주사는 잘맞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것보다는 훨씬 아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눈에 바늘 찌르는 거라서 아프긴 하더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악••• 하면 후회는 없겠는데... 할 때 아프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주사 겁 진짜 없는데 부분마취하다 저절로 눈물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ㅏ... 난 진짜 주사 무서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전혀 안 아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차인가봐... 원래 아픔을 잘 느끼니? 잘 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는 시작 전에 수면마취 5분정도 하고 그 사이에 부분마취 주사 맞았어 수면마취를 해서 그런 것 같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신한 사람들 이레즈미 아니면 ㄱㅊ던데
22:56 l 조회 2
갤럭시폴드 쓰는 익 있어? 좋아?
22:56 l 조회 2
모솔이였다가 사귄지 60일됐는데 내가 쫌 서운한게 많아지는데 봐주라
22:56 l 조회 4
익들은 어느쪽을 더 추천해?
22:56 l 조회 4
그냥 압력밥솥이랑 전기압력밥솥 밥맛차이 많이나는구나
22:55 l 조회 6
누가봐도 잘생겨샤 여자한테 인기도 많은 남자들
22:55 l 조회 13
담배피는 사람들 궁금한 거 잇어
22:55 l 조회 8
모솔인데 여사친 개많은 애는 뭐냐...
22:55 l 조회 9
예민한거 어떻게 고치지3
22:54 l 조회 9
황치즈칩 마트에 있나...?
22:54 l 조회 3
성형외과 상담실장 보통 마스크 끼고 근무해?? 2
22:54 l 조회 7
92년생 여익들 솔로/ 연애중/ 기혼 궁금해
22:54 l 조회 5
동남아 여행 갈때 ㄹㅇ 데오드란트 필수인듯
22:54 l 조회 4
우리나라 스포츠협회는 썩은 곳이 왜이리 많지1
22:54 l 조회 7
실환가 모기 연속5마리 잡음
22:53 l 조회 5
페이스페인팅 봉사 해본적 있는데 2
22:53 l 조회 7
서울과 부산 사이 놀 곳 어디있을까 대전 말고
22:53 l 조회 6
축구 안 봤는데 홍명보 감독 왜 욕먹는거야?
22:53 l 조회 6
혹시 네일 모델 알바 해본사람 있어?
22:53 l 조회 4
하루 넘게 읽씹 상태면 뭘가2
22: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