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에프엑스 굿바이 썸머 해놨는데 오해 각이야?ㅠㅠ힝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
벌서면서도 왜 그리도 즐거웠는지 알았어
그날 이후로 (Yeah Yeah) 우린 늘 (Yeah Yeah)
쌍둥이 별자리처럼 넌 나 나는 너였어

졸업하기 전날 많이 울던 너 
남자라고 꾹 참던 너
하고 싶었던 말 못하고 
뜨거웠던 그 여름처럼 안녕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뿐
우리 사인 정리할 수 없는 사진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What do I say 
We didn’t have to play no games
I should've took that chance 
I should've asked for u to stay 
And it gets me down the unsaid words that still remain
시작하지도 않고 끝나 버린 이야기

축제 마지막 날 너의 노래도 
아른한 여름 바다도
함께라서 소중했던 맘 
늦어 가는 밤하늘처럼 안녕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뿐
우리 사인 정리할 수 없는 사진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Baby Oh No Oh Oh 혼잣말이라서 미안해
Oh 사실은 널 사랑해 Yeah
숨기고 있던 오랜 비밀들
차라리 들켰다면 너를 품에 안아 줄 텐데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뿐
우리 사인 정리할 수 없는 사진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미워진 이름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Lalalalala Lalalalala Lalalalala Lalalalalala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오해각 너익이랑 많이 친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했어 둘이 매일 같이 다녀서ㅠㅠ 따로다니면 항상 애들이 걔는 어딨어~ 할정도로 아 내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백거절했으면 해놓지마...그친구도 힘들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좋아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로 진짜 애꼈어서 내가 걔를 좋아하나??했는데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그랫어..퓨ㅠㅠㅠ 걍 노래말구 다른거 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회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는 어떤 반응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징 난 이거 오해 할까?? 이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랭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
16:57 l 조회 1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3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
16:56 l 조회 5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1
16:56 l 조회 5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0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9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6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0
정규직전환 될때 연봉 협상 함?
16:55 l 조회 4
나 무턱된거같음??2
16:55 l 조회 25
아저씨랑 아줌마들이 나한테 합세해서 차 빼라고 뭐라함,,^^ ㅋㅋ
16:55 l 조회 16
오피스텔 사는 서람들 에어컨 안틀면 평균 온도 몇도야 요즘??1
16:55 l 조회 8
여름옷 진짜 어렵다...1
16:54 l 조회 18
사회성X인데 내일 첫 출근해 팁 좀 주라1
16:54 l 조회 12
마라탕 처음 끓여보는 중인데 기대됨
16:54 l 조회 15
헐 방금 이쁜 여자 봄..
16:54 l 조회 22
폐가 가본사람 있어?4
16:53 l 조회 15
미안해 가지마
16:53 l 조회 10
나폴리탄 스파게티 vs 햄에그 샌드위치💦💦💦1
16:53 l 조회 5
27살 직장인 지갑 머 사지?
16: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