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승인통해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할 수 있다는데 일반 상환보다 취업 후 상환 학자금 대출이 좀 더 나은 걸루 알고 있어서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안하고 싶은데 내일부터 등록금 내야 돼 .. 지금 사전승인신청 할까 아님 내일까지 기다리다가 안뜨면 할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사전승인통해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할 수 있다는데 일반 상환보다 취업 후 상환 학자금 대출이 좀 더 나은 걸루 알고 있어서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안하고 싶은데 내일부터 등록금 내야 돼 .. 지금 사전승인신청 할까 아님 내일까지 기다리다가 안뜨면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