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전자는 아빠가 멋대로 넣은 거고 경영 너무 싫어 하지만 4년제ㅠㅠ 일본어과는 내가 원래 가고싶었던 과인데 전문대인게 걸려... 붙은게 두개뿐인데 어떡해...거리는 둘다 똑같음 ㅋㅋㅋ하..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전자는 아빠가 멋대로 넣은 거고 경영 너무 싫어 하지만 4년제ㅠㅠ 일본어과는 내가 원래 가고싶었던 과인데 전문대인게 걸려... 붙은게 두개뿐인데 어떡해...거리는 둘다 똑같음 ㅋㅋㅋ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