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33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한양대생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괜찮은데 비교될 것 같아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비교하지 마로라.. 둘다 좋은 대학교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백퍼 비교함 진짜로 나는 서울여댄데 서울대랑 비교당해 집애서 ㅋㅋㅋㅋㅋㅋ 아 딥빡침 짜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여대 다니는거 만족해?? 나 이번에 새내기라서ㅠㅠ학교 처음 들어기면 3주동안 캠프힌다던데 거기서 뭐하는거야? 종교적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5
설여대생인데 혹시 바롬 말하는 건가? 종교적인 건 전혀 없고 인성관련수업같은 뭐하는 건데 걍 쫌 귀찮음..... 난 친구들 사귈 수 임ㅅ어서 좋앗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과야?? 궁금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보경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 정보경영 자퇴익..교수 제발 좋은 사람 만나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갑자기 무섭다...! 자퇴한 이유 알려줄 수 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솔직빨고 이야기하는건데 야ㅎ학점은 상고 공고 나온 애들이 다 따가고(예외도 물론있엉) 한 건물 안에서만 수업하고 학생회도 이건 친구피셜 그리고 난 교수 진짜 쌍욕하고 신고하고 나올뻔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헐....... 무서웟...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아니야 근데 적응하는 애들은 만족하고 살더라 내가 진짜 불같은 성격이라 그런걸수도이써 열심히 학교생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나도 성격 꽤 불같고 은근 꼬여서 ㅠㅠㅠ 적응ㅇ 열심히 해볼게 조언 고마워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친구도 같은과 22 얘는 휴학했드라 교수 엄청 욕하던데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아직도 욕나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한여에서도 유명하지 휴학 자퇴 제일 많은과로..휴학전까지 다닌것도 존경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그렇구나. . 나는 치위생 예비 145인데. . .기좀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치위생 멋있어 꼭 붙어서 우리 같은 학교 다니자! 기 받아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오오 나도 치위생 예비받았는데 우리 꼭 붙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앜ㅋㄱㄱ진짜? 반갑다ㅠㅠ 또 어디 치위생넣엇어?? 나는 수원여대랑 수원과학대! 여기도 다 예비 100번대야ㅠㅠ 백석문화대는 붙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82에게
앗 나는 전문대는 여기만 넣었다ㅠㅠ한양여대만 바라보고 있당 호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85에게
그렇구나!! 우리둘다 붙으면 좋겠다!! 기도할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구 ㅜ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괜찮으면 됐지 주변에서 뭔ㅋㅋㅋㅋㅋㅋ 쓰니 스트레스 받지마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예비 받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는 어디 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교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좋은 곳 갔네 붙을 고야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히힛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유교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양여댄데 ㅋㅋㅋㅋㅋ반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한양여 정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한양여대야ㅋㅋㅋㅋㅋㅋ반가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반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내가 한양여대생이 돼서 알바에 한양대 한양대에리카 한양여대 다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양 모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양여대 최고야 자부심을 가지자 우와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다 좋은대학교ㅠㅠ난 이번에 실음과 한양여대 떨어져서 익인이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음과 좋은 과지 ㅠㅠㅠ 더 좋은 곳 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한양여대 붙엇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왓 익인이는 어디 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각디자인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디자인 가고 싶었는데 실기를 봐서 못 넣었어 ㅠㅠ 합격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 동생두 한양여대 디자인과 붙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왜 비교를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디를 갔든 노력해서 간 학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름 비슷해서 그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다 나 거기 떨어짐 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구 더 좋은 곳 갈 거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숭의 붙었다 결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나 숭의 떨어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아 그쪽을 더 가고 싶긴 했어 가고 싶은 과였는데... 익인이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면접이 높았고 한여는 숭의는 면접이 없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오오 그렇구나 나는 둘 다 면접 없는 걸로 넣어서 ㅠㅠㅠ 숭의 좋은 학교니까 가서 잘할 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리카 넣었는데 우리 사촌중에도 한양대 있어서 비교당할까 무섭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오빠 군대 갔던가... 이번 설에는 안 보고 싶은데 나랑 동갑인 사촌도 있어서 걔가 더 좋은 학교 갔으면 또 비교 되니까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우리오빠가 한양대생ㅋㅋ 아직 한양여대 합불 확인 안했는데 떨어졌음 좋겠어.... 아예 다른학교 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 좋은 학교 붙을 거야 화이팅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옹 나도 한양여대 붙엇당!!!!! 학교에서 만나자 익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는 어디과 가? 합격 축하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외식산업!!!! 익이니두 축하해.... 그리고 그런 거 너무 신경쓰지마ㅠㅜㅠ 익인이가 원하는 데 온거면 됐지 머❗❗ 파이팅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나 외산과 3학년 올라가 이번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헉 선배님이시네용!!!ㅋㅋㅋㅋ 반갑습니당 하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한양여 좋은 학교지! 외식산업 멋있어...! 우리 학교에서 만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촌언니 한양대 에리카인데 나 한양대인뎅 좀 그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친구는 한양대 갈수있는데도 1지망을 에리카로 했어! 물론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다만 사촌언니가 꼭 가고싶어서 간 학교라면 그냥 말해도 ㄱㅊ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교만 안 당하면 상관없지! 에리카도 좋은 학교니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떨어졌는데ㅜㅜ 붙은거 축하햄 비교할게 뭐있오 너쓰니만 행복하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구 익인이 더 좋은 학교 가라 고마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2ㅠㅠ 한양여대 떨어졌는데 너무 부럽다!!!!!!!!!!!!!!! 암튼 그렇게 생각하시는 어른들 계시면 앟ㅎ어쩐지이모는그렇게생각하실것같았어욯ㅎ 이렇게 말해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좋다 더 좋은 학교 갈 수 있을 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열등감 느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신경써서 따숩게 댓글써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쓰니도 즐거운 학교생활하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우리 가족인줄.... 그리고 우리 사촌오빠는 대기업들어감 이번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사촌들 다 너무 잘났어 외국에 있고 그래... 특히 저 한양대 오빠 동생이 나랑 동갑이라... 만났는데 젛은 학교 갔으면 비교될 것 같아서 쪼끔 무섭닿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같은학교 같은과에 사촌오빠^^ 성적장학금 받아서 학교 꽁짜로 다닌다고 벌써부터 비교당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학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2~~~~~ 니 ㅅㅏ촌언니는 대학가서 장학금받고 다닐건데 넌 왜 공부안하냐고, 그렇게 학교다니기 싫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뭐야 그래봤자 같은 학교면서 겁나 으스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나도ㅜㅜ
언니 서울대생 나 서울시립대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립대도 좋은데ㅠㅠㅠ 비교하지 마세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ㅠㅠ 내가서울시립대고 사촌이 서울대 비교 엄청 당해 그래도 학비는 시립대가 더 싸다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헉 나두 한양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갠자나...건물은 한양여대가 더 좋아!! 버스도 다니고...
헉헉대고 진사로 올라갈 때마다 항상 부러웠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다들부럽다 난 내일 한양여대 졸업해...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한양여대 붙었다아아나아아아!!! 행복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나 거기 갈 거야.... 올해 고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어디? 한양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여대 꼭 19학번으로 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옷 기 받아가세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한양여대 저 꼭 가고 싶은 데에요ㅠㅠㅠㅠㅠㅠ미래에 한양여대20학번이 되고말겠습니다 핫핫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왓 꼭꼭 오세여 기 받아가세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비교 하는 어른들 분명 있을듯... 내친구 한여 다니다가 비교땜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자퇴하고 수능 다시봤어... 멘탈만 안깨지면 신경 안쓸텐데 그 친구는 워낙 스트레스 많이 받는 친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옹 작년에 나 한양여대 정보경영 붙엄ㅅ었어!! 지금은 다른 학교지만 허허 쓰니도 충분히 좋은 학교니까 비교하는 말 그냥 듣는 척하면서 흘려보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서울과기대 경영계열 붙었는데 친척들이 과기대인데 왜 문과가 있어? 이러면서 침 ㅋㅋㅋ 노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과기대 미대익....우럭 거기 미대 좋은거 맞냐면서 치기 있기없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익54)과기대 미대익 엄청 좋잖아..ㅜㅜ 난 친척들이 저러니까 진짜 위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진짜 싫다ㅠ...나는 만족하는데 남들이 난리야 우리만 잘다니면 됐지ㅠ 진짜 기죽지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한양여대 예비283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ㅜㅠ 익들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 만나겠다아아아 나도 한양여대 붙어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합격 축하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동덕여댄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척분들중에 동국대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 ㅋ 이런분 계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다른학굔디 ㅎ 걍 쓰니만 학교 열심히 다니면 됨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혹시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어때 ㅠㅠㅠ 한양여대익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호관 진짜 좋아요 전 디자인과구 친구 호관 이번에 졸업했는데 신라호텔 정규직으로 입사했습니다 승무원쪽으로도 많이 나가구 해외취업두 많이해요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오빠 한양댄데 나는 수시 한양에리카 불합 정시 한양여대 불합 떳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난 이제 한양여대 졸업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호올 내친구랑 같은학교 같은과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만나겠다 축하한다고 전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조아아 >< 그 친구도 인티해 ㅋ 알려줘야게ㅛ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면 대박이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오 인티해 뒤에 뭐가 필터링됐네ㅠ.. 만나길 바랗ㅎㅎ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 동생 한양여대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나도 한양여대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더 한양여대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이제 한양여대 2학년!!!!반가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어 우리학교 ^ㅁ^ 새내기 환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한양여대 ㅠㅠㅠㅠㅠ 진짜 가고 싶었는데 ㅜㅜㅜㅜ 내가 반수해서 내년에 한양여대 꼭 간다 진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내 친구 한양댄데 한양대 에리카랑 한양여대 애들 핵 싫어하더라....... 진심..... 난 뭐라 할말이 없아서 걍 짜져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6
지나가다 묻는건데 왜 싫어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한양대인 척?해서 싫어하는 걸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 척하는 일부 학생들때문에 아예 모든 에리카 학생들과 한여 학생들을 싫어하는거구나....서로서로 이름 비슷해서 싫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윗 익인이 쓴대로 인듯...... 되게 무시하던데..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할 우리 후배네 과도 같음ㅋㅋㅋ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양여대 정보경영 선배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yes.. 이제 2학년이다 1학기때 포토샵 배우는데 좀 빡시긴한데 재밋다 그때 배워서 잘 써먹는 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 과는 다닐만 해? 자퇴 얘기 들었더니 걱정되네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프로그래밍쪽이랑 잘 맞으면 다닐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6에게
오오 그렇구나 얘기해됴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완전히 다른 곳인데 왜 비교 하는 거야 어이없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옹 나도 한양여대인데 사촌언니 한양대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한양여대 우주예비ㅋㅋㅋ예비번호도 안준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도 한양여대 영디과 합격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도 한양여대 붙었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한양여대 사촌언니 한양대였는데 ㅋㅋㅋ
이미 졸업하고 한참 옛날이지만
그냥저냥 잘 다녔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27살에 결혼하면
12:41 l 조회 3
뷰앤디 앤모드프로 써본익??
12:40 l 조회 2
솔직히 소개팅 애프터 백퍼 외모 아님
12:40 l 조회 9
내친구 보면 인간인데 보더콜리임
12:40 l 조회 10
뷔페에서 친구가 김밥부터 집는다면
12:40 l 조회 7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7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1
12:39 l 조회 25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1
12:39 l 조회 4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9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1
12:38 l 조회 8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20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10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11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15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8
12:37 l 조회 30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23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