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먹은걸 왜 우리가 치워야하는거지??ㅋㅋㅋㅋ남자 사촌들은 지들 ㅊ먹을거 다 ㅊ먹고 방으로 쏙 들어가고ㅋㅋㅋㅋ아빠는 장남이라고 집에와서 한번도 안일어남ㅋㅋ오히려 설남버프로 우리보고 야 이거해 저거해 시켜대곸ㅋㅋㅋㅋ 우린 먹지도 않은걸 설거지해야하고 치워야되냐고ㅋㅋ진짜 지긋지긋하다 지긋지긋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대체 왜 먹은걸 왜 우리가 치워야하는거지??ㅋㅋㅋㅋ남자 사촌들은 지들 ㅊ먹을거 다 ㅊ먹고 방으로 쏙 들어가고ㅋㅋㅋㅋ아빠는 장남이라고 집에와서 한번도 안일어남ㅋㅋ오히려 설남버프로 우리보고 야 이거해 저거해 시켜대곸ㅋㅋㅋㅋ 우린 먹지도 않은걸 설거지해야하고 치워야되냐고ㅋㅋ진짜 지긋지긋하다 지긋지긋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