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256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ㅅ새내기 시간표 평가 좀 | 인스티즈

 

여기에 교필 하나 더 들어간다...^^ 그게 언젠지 확정 안 돼서 모른다 화요일날 실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목요일 한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요일에 제발 들어가길빌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요일보단 월이 더 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난무난 공강이 없는게 리를빗 아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요일날 저거 하나 들으러 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나같다... 나도 수요일에 한시간 들으려고 통학 왕복 한시간 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숙사라 나름 위로중...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부러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요일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목요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아냐 채플 버리면 안돼...? 꼭 들어야해...? 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필이라 필수... 꼭 들어야한대... 시간표 짜준대로 하는 거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요일에 저렇게 한시간 공강 있는게 진짜 애매하네 저시간엔 뭘 하지를 못해ㅠ 기숙사 아닌 이상 정처 없이 헤맬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요일은 내기준 괜찮은데 목요일 통학이면 오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숙사지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쿨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보니까 월요일이 더 노답같다... 나 밥 못 먹네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
16:19 l 조회 1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
16:19 l 조회 1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16:19 l 조회 2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1
요즘 애들(06,07)3
16:18 l 조회 11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
16:18 l 조회 12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5
16:17 l 조회 17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16:17 l 조회 5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16:17 l 조회 7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16:17 l 조회 11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16:17 l 조회 7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2
16:17 l 조회 12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
16:17 l 조회 13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4
16:17 l 조회 14
저가커피 알바해본 익들아3
16:17 l 조회 7
건강검진에서는 충치 있다고 했는데 치과 가니까 없대 깨끗하대
16:17 l 조회 10
남 비꼬고 뒷담화하고 깎아내리는 사람 ㄹㅇ지능 낮은 것 같음2
16:16 l 조회 20
대학생들 지금 방학이여?5
16:15 l 조회 26
근데 애플 저래도 애플 살 사람은 살 걸?5
16:15 l 조회 46
친구랑 여행가면 숙소 비용 얼마 씀?3
16:1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