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재결합했는데 애인이 잘못했던 상황이었고 내가 잡았는데 그 때 내 얼굴 보고 알겠더래 다른 무엇보다 내가 소중하다는거... 그렇게 재결합했는데 내가 더 좋아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재고 따지면서 연애하고 싶지도 않고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잘해주고 싶어서... 매일 내 마음이나 애인 힘내라는 장문 카톡 자기전에 남겨주고 싶은데 어때? 질려할까봐...ㅠㅠ| 이 글은 8년 전 (2018/6/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재결합했는데 애인이 잘못했던 상황이었고 내가 잡았는데 그 때 내 얼굴 보고 알겠더래 다른 무엇보다 내가 소중하다는거... 그렇게 재결합했는데 내가 더 좋아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재고 따지면서 연애하고 싶지도 않고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잘해주고 싶어서... 매일 내 마음이나 애인 힘내라는 장문 카톡 자기전에 남겨주고 싶은데 어때? 질려할까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