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인생이 너무 공허하고 허무해 무대에 있을 때 나는 세상 누구보다 멋지고 빛나고 박수랑 환호를 받으면서 춤을 췄는데 그 꿈을 포기한 나는 지금 너무 공허하고 허무해 하루에도 몇번씩 죽고싶단 생각이 들어 공연을 보러가도 저 무대에 내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너무 많이들고.. 다시 시작하자니 21살인데 누가 받아주지도 않을것같고 집안사정도 어렵고. 난 어떻게 해야될까
대표 사진
익인1
기회는 어떻게든 오니까 그때를 놓치지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걸 해봐 그게 답인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다른일 하고있어서 기회라는게 한번도 오지가 않더라 이미 다른일하는사람한테 기회가 안오더라 그래서 그 기회 다시잡으러 내가 가볼까 싶은데 나이도 나이고 현실을 생각할때라 싑게 하지도 못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어려 쓰나 내가 직,ㅁ 다른 일을 하고 있어도 겸업해서 하거나 둘을 엮거나 내가 내 취미로 만들거나 경험은 다 쓸모가 있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미용하는데 진짜 미용에 쏟지않는이상 여기서도 디자이너 달기 힘들어.. 그래서 주변에서 부담도 많이주고 춤추러 간다고하면 비꼬는것도 많아 지금 하는일이나 잘하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살이면 아직 어린데.. 그리고 이미 무대경험도 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기살기로 했어서 실력으로는 어딜가든 인정받을 정도였어 근데 우리집 사정으로 봐서는 다시 춤추는거? 무대서는거? 진짜 택도없어.. 우리집을 끌고갈 사람이 나밖에없어 너무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대서는게 돈이 많이들어?? 실력이 있어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
1:00 l 조회 5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1
1:00 l 조회 16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
0:59 l 조회 23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3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7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
0:58 l 조회 17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6
0:58 l 조회 40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7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3
0:58 l 조회 50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0:57 l 조회 66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20
홍명보 이민가려나?
0:57 l 조회 19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2
0:57 l 조회 9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9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2
0:56 l 조회 16
홍명보 진짜 고집 개세다4
0:56 l 조회 82
안정형이 뭐야?3
0:56 l 조회 17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13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3
0:56 l 조회 19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4
0:5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