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4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23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부티나게? 고급지게? 생겼다는 소리 꽤 듣는데 

나도 어떤 느낌이 부티나게 생기고 고급지게 생긴건지는 알겠는데, 내가 절대 그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생각하지는 않거든. 

답정 아니고 진짜 남이 보는 나는 어떻길래 이런 칭찬을 받나 싶어... 

알고보니까 칭찬이 아니고 약간 비꼬고 이랬던걸까? 아니 그런 나쁜 느낌들은 아니었는데.... 

아무튼 그냥 문득 생각나서! 자랑으로 들렸으면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먼가.. 하얗고 착하고 밝은 인상이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까마면 까맣지 하얗지는 않아!!!!ㅎㅎ헤헤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착하고 밝아보이고 성숙해보이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성숙해보이는건 맞는 것 같아 근데 이제 나이 들어가서 성숙하다는 소리도 어색하네,,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느낌이 고급진 느낌이 들게 하는지 나도 알려주라!난 너무 촌스럽게 생긴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고급지게 생긴게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다는 소리였어..! 내가 글을 이상하게 썼나부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ㅋㅋ우리같은이야기 하고 있는건데!!ㅋㅋㅋㅋ그 쓰니가 알게 된걸 말해 달라는거였어 ㅋ내가 말이 이상한가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미안미안해
몬가 이게 또 말이 엇갈리게 되는걸수도 있는데 본문에 써놓은 내용은
예를 들어 블랙핑크 제니가 고급진 이미지잖아. 다른 연예인들도 꽤 있고. 그래서 고급지게 생겼다는게 대충 어떤 느낌인지는 알 것 같다는 소리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랑으로 들린다고 왜 미안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으로 시작한 글이 아닌데 몬가 재수탱으로 들릴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정채연같은 그런 느낌 아냐
(거울본뒤)절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귀티나게 생겼다는말 자주듣는데
내입장에서는 1도 모를일.....
옷도 다 보세고 생긴것도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바로 내가 딱 이 느낌 이 상황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울건 아니지 좋은거지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나도 이해는 안되는데 아무리봐도 비꼬는건 아닌것 같고 칭찬이여서
보통 그냥 단답으로 답함
걍 내가 납득이 안가서 뭐라 대꾸해줘야할지 잘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나랑 진짜 똑같다 진짜 나도 이래... 진지하게 도대체 어디가? 라고 물어보면 그건 그거대로 이상하고 궁금해도 꾹 참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유로운 느낌 ? ?이 나나?? 아니면 섀도우를 무펄 계열 + 블러셔나 립을 과하게 안 하는 편인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섀도우는 무펄일 때도 있고 펄일 때도 있는데 피부화장 베이스를 매트보단 촉촉하게 하는 편인 것 같아(TMI) 블러셔는 과하다 안 과하다 둘 중 하나라면 과한편인 것 같고... 립도 진하게 바르는 편인 것 같은데...!
미궁속으로 빠져든다아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배우상이니 ? ?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모르겠는데 아닌거 같은데...배우상이 뭔지도 일단 잘 모르겠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을 더듬어봤능데 두세명한테서 홍콩여배우 닮았다는 소리는 들어봤어..! 홍콩여배웈ㅋㅋㅋㅋㅋㅋ갑자기 웃기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홍콩 여배우면 쓴이가 이목구비가 분위기 있게 예쁘구 그래서 그런 게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럴까? 이름 기억 안 나는데 누구 한 명이 찾아준 사진 봤을 때 옛날홍콩여배우였는데... 오히려 난 그 사진보고 촌스럽게 생겼다고 생각했었거든..!
암튼 좋게 말해줘서 너무너무너무어무너무 고마워 이런말을 얻어내려고 쓴 글은 아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허걱 쓰니가 그럴 의도 없었다는 것 알고 이써 괜자나 ! ! ! ! 걱정 마세여 약간 고전적이고 분위기 있게 생겼나바 쓰니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익인7인데 난 화장 기본만함 배우상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어렵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앗 나도야..! 자주 들어..특징이 뭐지 이해가 안 가 아무리 봐도 난 진짜 아닌데.. 옷 보통 기본템 조합해서 단정하게 입구 보세옷밖에 안 입거든... 화장은 피부는 광나게 하구 블러셔 약하게 섀도 엄청 진하진 않게 하구 입술은 촉촉하게 함.... 머리도 반곱슬에 개털이라 산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갑자기 이유 알 것 같아. 옷 단정하게 입는거? 나도 옷 단정하게 입는 스타일이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귀티나게 컸다는 말 진짜 많이 듣는데 나는 약간 쌍커풀 진하지만 별로 안두껍고 얼굴 하얗고 입술 큰 편이야! 그리고 옷은 프린팅되어 있는거 잘 안입고 겨울엔 따뜻한 색 여름엔 시원한 색으로 단색끼리 맞춰입는 거 좋아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쌍꺼풀 진하고 두껍고 얼굴도 안 하얀편이고 입술도 안 큰 편이야!!!얼굴 외면에서는 전혀 공통점이 없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다나
나 부티난다? 이런말 보다 잘사는줄알앗다 는 말 들어봤어
내가생각해도 약간 도도하게 차갑게 고급지게? 얼굴이 그렇게 생긴듯 나도 얼굴까만데 그냥 분위기가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예전에 이런 글 올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어른이나 또래 친구들 가리지 않고 엄청 듣는데 딱히 모르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이런 거 아닐까?? 분위기 있게 생기고 말할 때도 여유넘쳐 보이는 사람..! 글로만 읽으면 대충 알거 같기도 하고. 사공하면 뭔가 확실히 알 것 같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나도 예전에 그런소리 들은적 있다 그래서 예전에 음악선샌님이 사탕 고르라고 하셔서 누룽지맛 골랐더니 넌 생긴건 부티나게 생겨서 입맛 참 구수하다고 그랬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엇 나도!!! 나는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서 그래보인대ㅋㅋㅋ메이크업할때 물광?식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 아무리 텍스트로 설명해도 안 될껄
직접 보거나 사진으로 봐야ㅋㅋㅋㅋㅋㅋ
근데 보통 단정하고 허리 꼿꼿하면 그런 느낌 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ㅎㄹ 나도 그럼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도 쌍커풀 진하고 얼굴 까만 편인데 얼굴 어디에서 부티나는 느낌인지 정말 의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랑해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투가 되게 욕 안쓰고 조곤조곤 하지 않아?? 나는 그런 사람들 보면 약간 뭔가 충족되어 있는 사람같아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부 조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손톱 관리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부랑 손톱,, 머리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속눈썹이 길고 진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외적인것도 있겠지만 뭔가 부티나는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예뽀소그런거아냐?? ㅎㅎ 아님 마르고 길쭉한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8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4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2
18:58 l 조회 11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1
18:58 l 조회 2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8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8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6
18:57 l 조회 14
운동갈까말까2
18:57 l 조회 5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2
18:57 l 조회 7
까마귀가 5m앞에서 푸드덕 거리고 날아가서 비명지르면 이해돼?1
18:57 l 조회 5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6
18:57 l 조회 11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15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20
30대고 연애하고있는데 비혼주의인 사람 있어?2
1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