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둘다 학생이고 내가 돈이 없는쪽? 없기보다 그냥그냥그런쪽인데 나는 친구한테 선물해줄때 뭔가 내 잔고 봐가면서 가격 골라야되는데 친구는 나한테 n만원짜리 그냥 선물해주고 나는 이어폰 한번 고장나면 만원 넘어가는 이어폰사면서 이번달은 좀 아껴야겠다라는 생각하는데 친구는 바로 에어팟 사고 뭔가 그런게 있어.. 같이 밥먹어도 난 아 이번달에 너무 많이 외출했는데라는 생각하면서 이번을 마지막으로 해야겠다라는 생각인데 친구는 그냥 쓰고.. 그냥쓴다는게 안좋다는게 아니라 그냥 친구나 나나 평소 돈쓰는거나 사는걸 보면 난 얘한테 맞는 친구인가 싶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구해봥 나도 돈 없었는데 알바하고 나서는 걍 막 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3이얌.. 것도 친구는 유학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 가난해서 고등학생때 용돈 한달에 2만원씩 받았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할때마다 돈없다고 미안하다고 하니까 나중에는 친구들이 너는 항상 돈없다고 그러더라 우리랑 놀기 싫냐~ 이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가끔 그런적 있었어.. 하 진짜.. 없을때마다
돈없다고 말하기도 진짜 그렇고.. 애들입장도 이해는 가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