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11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7년 전 (2018/9/03) 게시물이에요
모든 사람이 싫은게 아니라 나랑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 어떤 관계를 유지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싫어 

진짜 친구 몇명하고 가족 빼고 거의 다 싫은듯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별로 다른 사람 안만나고 싶은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아무도 안 만나고 싶어 개강했는데 대학 동기가 말거는 것도 싫어 수업 끝나고 버스 정류장까지 같이 걸어가는 것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이 싫은거야? 모든 사람이 싫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 사람이 싫은게 아니라 누구든 나한테 말걸면 싫어 수업 끝나고 버스 정류장 가는 그 짧은 순간도 혼자 가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그럴까.. 그럼 동기한테 오늘 급한 약속 있어서 먼저 간다 하면 안되나 ㅠㅠ? 당분간은 혼자 있는 시간이 많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 보통 그렇게 얘기하고 버장 가는데 우리학교 앞에 가장 가까운 버장이 거기 하나라서 진짜 교문 앞에 딱 있거든 거기서 이제 방향만 갈려서 보통 다 버스타고 가거나 아니면 지하철까지 좀 갈어가야하니까 아? 그래 그럼 버장까지 같이 가자 혼자가면 심심하니까 이러는데 난 혼자도 괜찮거든 근데 그날 같이 놀러가는 동기애들이 우르르 이렇게 함께 버장까지 가게 되는데 이게 너무 지치고 난 이제 곧 졸업이라서 그런가? 아니 굳이 왜 얘네랑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하나 싶고 대학동기 뿐만 아니라 친하게 지내던 몇몇 친구들하고도 그래.. 그냥 카톡만 와도 지쳐서 확인도 안해 진짜 근데 나는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대인관계에 뭔가 엄청 지쳤나보다 그럼 이번 기회에 끊어 낼 사람은 끊어내! 한번쯤 정리하는것도 나쁘진 않으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닭 한통 다 먹는 여익 있음???🔥
18:16 l 조회 6
제가 감히 웹툰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1
18:16 l 조회 5
요아정알바 vs 카페인중독알바
18:15 l 조회 4
26살인데 진지하게 인생 상담 좀 해줄 사람…ㅠㅠ
18:15 l 조회 11
나시 색 골라줄 익!!!!'
18:15 l 조회 8
남친이 인티에 쓴글 보여줄수잇냐는데 4
18:15 l 조회 21
구직자 입장에서 직원으로 구할때랑 알바로 구할때랑 당연히 다를수밖에 없다
18:14 l 조회 3
내가 말을 안들어서 이지경이되어
18:14 l 조회 4
유럽사람들은 양산 쓰고싶어도 못쓸듯..
18:14 l 조회 15
테일즈런너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18:14 l 조회 3
길가다가 앞사람이
18:14 l 조회 7
첫출근룩 알려줘ㅠㅠ
18:14 l 조회 3
본가 사는 직장인들 고정지출 얼마나 나와??1
18:14 l 조회 4
나이 앞자리가 다르다는게2
18:14 l 조회 18
급한데 다대일 영어 면접… 경쟁률 7대1이면 2
18:14 l 조회 6
고슴도치를 버렸어
18:13 l 조회 11
나보고 발복하는 사주랬는데 직장 짤림ㅋㅋㄱ1
18:13 l 조회 15
너네 주변에도 고백 1번 안해본 남자들 많아..?3
18:13 l 조회 15
지하철… 의자없는칸 당황쓰 3
18:13 l 조회 19
혹시 마우스 잡는 검지랑 중지가 저린 직장인있어?1
18:1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