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1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3
이 글은 7년 전 (2018/10/04) 게시물이에요
애들이랑 치킨 시켜서 먹는데 뒤적거리면서 젓가락으로 치킨 살짝씩 쿡쿡 누르는거 ㅋㅋㅋㅋ  

그러면서 꼭 “아 뻑뻑살밖에 안 남았네. 난 뻑뻑살 싫은뎅~!ㅜ” 이래... 누군 뻑뻑살 먹고싶고요?.. 진짜 그럴때마다 되게 정 떨어지고 개념 없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진짜 그친구랑 겸상하지말아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념없는 정도까지 갈 문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에선 개념없어보여.. 다같이 먹는데 자기 먹기 싫다고 뒤적거리고 음식을 젓가락으로 누르고 그러는게... 물론 사람마다 생각하는 건 다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의없지... 다 같이 먹는 음식을 계속 쿡쿡 찍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밥상예절에 완전 어긋나는 행동아니야?? 내 기준에서도 개념없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침 묻은 젓가락으로 멀쩡한 음식 다 눌러보는게 개념 있진 않지... 식사 예절에도 안 맞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으ㅠㅠ그 뻒뻑살만 고집하는 것도 시른데,, 빨던 젓가락으로 같이먹는 ㄴ음식 뒤적거리는 그게 더 안좋아보인다ㅠㅠ!!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하 제발 눈으로만 보고 골라갔으면.. 근데 내 동기도 자기가 먹던 젓가락으로 그러더라 그래서 밥 같이 안먹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오 더러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에서는 음식에 젓가락이 닿는순간 그 음식은 닿은젓가락 주인이 먹어야함 음식 뒤적거리는건 상상도 할수없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ㅋㅋ쿠ㅜㅜ나도 진짜 싫어함..뒤적거리는거 너무싫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래서 그런행동 안 하긴한데 친구가 그래도 딱히 별 생각은 안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단하다...나는 엄청 신경쓰이던데ㅋㅋㅋㅋ 그래도 티는 안내고 배부르다거나 입맛없다고 하고 안먹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긱사생이라 애들이랑 배달음식 자주 먹는 편인데 진짜 치킨 먹을때마다 매번 그래서 꾹 참다가 오늘 그냥 장난식으로 “야 그냥 암거나 먹어!” 이랬는데 “뻑뻑살 먹기 싫은 걸 어떡해! 부드러운 살 좀 먹고싶었다 뭐!!” 이러더라..진짜 걍 이게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인걸 아예 모르는 거 같아 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 입에 들어갔던 젓가락으로 먹지도 않을 음식 찌르는거 정말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족끼리도 안하는 행동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그거 신경쓰여.. 내친구는 쓰니가 말한 행동 + 쩝쩝거리면서 먹어ㅠㅠㅠㅠㅠ 넘나 신경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쩝쩝거리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ㅠㅠ 그냥 먹을 때 입만 다물고 먹으면 되는 걸 그게 힘드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같으면 그 친구랑 다신 치킨 같이 안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끄억 난 그러면 다 같이 먹는 음싣 뒤적거리는거 아니라고 말 할거같음 더러워 더러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쩝쩝거리는거
너무 싫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스.... 치킨은 안 가리고 잘 먹지만 음식먹을때 좀 뒤적거리는 편인데 반성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굳이 뻑뻑살때문이 아니여도 젓가락으로 음식 뒤적이고 찌르는 거 개인적으로 진짜 싫음 밥상머리 교육 안 받았나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뒤적거리는 거 너무 싫어 ㅠㅠㅠㅠ 뒤적거리는 걸 넘어서 하나 골라서 들었다가 다시 놓고 다른 거 집고 그러는 애들도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뒤적거리는거 눈치보임 큐ㅠㅠㅋㅋㅋ 엄마가 예전에 음식 뒤적거리는거 아니래서 김치같은거도 이파리 먹기싫은데 위에 이파리밖에 없어서 그냥 먹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뭔가 내가 집은거 내려놓는순간 좀 마음이 그래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들도 뭐 감자탕 먹을때도 아예 국자로 모든걸 해결하고 절대 식기에 안 닿게 하고 밥 덜어줄때도 새 숟가락으로 먹던 부분 말고 새 밥 부분만 퍼 줌... 안 먹을거면 침도 안묻히는게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딩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집에서 치킨먹을때 그러는데.....앞으로 안해야겠다.........진짜 별 생각 없이 한 행동이였는데 많이 안좋은 행동이구나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잉 난 너무 싫다..심지어 자기가 먹은 젓가락이면 더더욱ㅋㅋㅋㅋ집에서도 음식 뒤적거리는거 아니라고 해서 절대 안뒤적거리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엄마가 그래... 그냥 뻑뻑살 안 먹는거면서 벼 있는 거 없나...? 그럼. 그러다 물렁살인줄 알고 뻑뻑살 집으면 너먹을라? 이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악 진짜 내가 제일 싫어하는 행동 내 기준 오만정 떨어질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뻑뻑살 좋아하는 저랑 치킨 드실분 참고로 날개는 먹으나 다리는 안 먹습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이기적인 20대들 왜이렇게 많아?
18:45 l 조회 1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
18:43 l 조회 14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2
18:43 l 조회 13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14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3
18:43 l 조회 36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2
18:42 l 조회 16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3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2
18:42 l 조회 13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1
18:42 l 조회 5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2
18:41 l 조회 17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4
18:41 l 조회 13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5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4
18:40 l 조회 29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4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41
네일했당4
18:39 l 조회 74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7
18:39 l 조회 29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6
18: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