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9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영어... ㅠㅠ 불일거같아 넘 무섭다 원랜 나한테 영어는 뭐든지 불..
대표 사진
익인1
단어책에서 외웠던 것들 중에서 잘 안외워지고 모르는 단어들만 체크하고 계속 봐 연계교재 계속 보면서 첫두문장부터 해석 안 되는거랑 주제 떠오르지 않는거 체크했다가 수능 하루 전에 한 번 더 보고! 는 쓰제익이 학원에서 수없이 들은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ㅠㅠ 고마워고마워!!!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 문제 풀어봐야 할까..? 저번주 내내 하루에 하나씩 풀어서 지금 질렸거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의고사 말하는거얀?? 실전감각을 높이려면 최대한 시험장이랑 비슷하게 만들어놓고 모의고사 한 회차씩 수능 전 날 까지 풀어보는게 좋을거야!!나도 지금 학원에서 10월 말일부터 지금까지 일요일 빼고 맨날 한 회차씩 풀고 있는데 점점 푸는 시간이 짧아지고 해석력도 더 좋아지고 있다고 느끼고 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계속 그렇게 하다가 지쳐서 4-5일째 안하고 있어.. ㅠㅠ 나는 영어 3나와야 하는데 계속 3-4 왔다갔다 해서 ㅠㅠ 휴ㅠㅠ 그리고 중요한건 내가 실전모의고사 풀고 틀린거를 안 고치려규 해... ㅠㅠ 잘못된거겠지 아 진짜 꼭 3이 나와줬음 좋겠는데 ㅠㅠ 실전모의고사나 봉투모의고사 보면 계속 4가 더 많이 나와서 풀기도 싫고 힘들다... ㅠㅠㅠㅠㅠㅠ 그냥 연계교재를 더 봐야할까 생각중이야... ㅠㅠ 주저리주저리 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아냐ㅠㅠ 지금 완전 생각이 복잡할 시기지...나는 사실 수학이 그래ㅋㅋ큐ㅠㅠㅠㅠ 학원에서 하루에 한 회차씩 모의고사 풀면 쌤이 항상 그 날 집 가자마자 오답해서 찍어 보내라거 하셔! 그만큼 오답이 중요한거겠지? 틀린문제 다시 풀아봐! 다시 풀어서 맞았으면 세모표시, 또 틀렸으면 X표시를 해! 그리고 왜 틀렸는지 이유를 쓰는게 은근 도움이 되더라구... 다음부터는 좀 더 신경써서 보게 더ㅣ는느낌?? 근데 넘나 귀찮..흑 무조건 단어랑 연계교재 많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요즘들어 느낀건데 듣기에서 틀려서 한 등급씩 낮아지는거 보고 내가 듣기를 너무 무시하고 살았구나 싶어서 남은 기간에라도 하루에 적어도 20분은 들으면서 귀가 익숙해지게 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방법 공유해줘서 고마워... 내일부터 연계교재 쓱 보고 단어 외우고 오후에 하나씩 풀어야겠다... 하... 나도 수학... ㅋㅋ 수학영어로 최저 맞춰야 하는데 영어 4나오는 순간 끝난인생.... 우리 꼭 원하는 등급 받자 ㅠㅡㅠ❤️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도 수학영어 최저ㅠㅠ 우리 둘 다 최저 꼭 맞출 수 있을거야!! 자신감 잃지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8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4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2
18:58 l 조회 11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1
18:58 l 조회 2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8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8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6
18:57 l 조회 14
운동갈까말까2
18:57 l 조회 5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2
18:57 l 조회 7
까마귀가 5m앞에서 푸드덕 거리고 날아가서 비명지르면 이해돼?1
18:57 l 조회 5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6
18:57 l 조회 11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15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20
30대고 연애하고있는데 비혼주의인 사람 있어?2
1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