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5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자신없고 저번보다도 못볼거같은데 공부도 못한거같고 어떡해 진짜 내일 보러가기 싫다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 만족을 위해 쓰니가 사는 거 아니잖아. 후회가 생기더라도 내가 견딜 수 있어야 해. 부모님의 기대는 생각하지 말고 쓰니 자신의 기대만 생각하자. 부모님의 기대는 쓰니가 선택에 따라 수십번씩 바뀔지도 몰라. 쓰니가 삼수를 안하고 대학에 다녀도 그 환경에서 나올 또 다른 기대감이 생기시더라. 부모님의 기대가 실망이 될까 부담된다면, 새로운 종류의 기대를 채워드리면 돼. 삼수의 결과가 쓰니의 전부가 아니니까. 너무 떨지 말고 할 수 있는 만큼만 딱 하고 나오자. 응원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독서실인데 눈물난다 솔직히 진짜 내가 열심히 안한것도 있는데 저번보다도 안나올거같다는 생각이 너무 힘들어 근데 다 당연히 더 잘볼거라고 생각해서 더 힘들어 ㅠㅠㅠㅠ 그래도 정말 고마워 진짜 고맙다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작년보단 잘보겠지 하는 생각들을 쓰니가 견디기 힘들 거 같아ㅠ 갑자기 내가 열심히 안한 거 같아서 후회도 되고 죄책감,부담감 다 안고 있을텐데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실망은 한순간이야. 결과가 안좋게 나와서 내가 열심히 안해서 이렇게 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 반성하고 새로운 목표로 채워나가면 돼. 정신차리고 공부만 하는 게 쉬운 게 절대 아니잖아. 나태함도 힘듦의 일종이야. 삼수를 견뎠고 여기까지 왔다는 것만으로도 쓰니 칭찬받아야 해. 스스로에 대한 실망,주변에서의 실망으로 너무 상처받지 말고ㅠㅠ 내일 일 또 모르는 거야 좋은 결과 있을거야:) 고생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익인아 ㅠㅠㅠㅠ 그냥 우는 중이다,,, 내가 익인이까지 우울해지게 너무 징징거려서 미안해 근데 이렇게 힘나는 말만 해주고 아무한테도 말 못해서 내일 시험보러가다가 무슨일이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는데 말 하고 나니까 좀 괜찮아졌어 어쩌면 익인이가 해준것처럼 괜찮다고 위로를 받고싶었나봐 한것도 없으면서 익인이 말대로 정말 반성하고 열심히 하고 올게 너무 고마워 익인이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21 06.22 21:5232079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47 06.22 21:3735098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12 9:2720111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7051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447 0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3
15:26 l 조회 27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
15:26 l 조회 3
와 교필 F받음……
15:26 l 조회 6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4
15:26 l 조회 13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6
15:26 l 조회 10
남자친구가 자꾸 강원도 이야기 하면 감자감자 거리는데3
15:26 l 조회 17
나 원래 서울갈때도 무조건 자차 있어야한다 라고생각했는데
15:26 l 조회 6
삼전 고점에 샀는데 별 생각이 없어
15:26 l 조회 9
여자가 운전면허 보유자 더 적어?1
15:26 l 조회 6
삼전 평당 4 아무생각이 없다1
15:25 l 조회 15
오늘 주식 빠진이유1
15:25 l 조회 46
주식 빠지는 이유 사실상 하나뿐임
15:25 l 조회 42
내가 압박스타킹에 얼마나 진심이냐면6
15:25 l 조회 19
스페이스 엑스 150라인 절대 무적방패네
15:25 l 조회 9
나 사은품 은근 잘 찾아서 받는데 정보 공유할게
15:25 l 조회 18
하닉은 걍 떨어지면 무지성 매수해야됨1
15:25 l 조회 44
근데 반도체 뿐만아니라 왜 모든 섹터들이 흐르는지 아시는 분?
15:25 l 조회 10
토스증권 매도예약 밤에 걸어놓으면 프리장에 팔려??
15:25 l 조회 4
미국 반도체 지금 내리는중임... 내일 하닉 삼전 또 내릴듯
15:25 l 조회 20
아직 부모님 두분 공뭔이신데 퇴직하고 연금 나오는거 솔직히 너무 든든함..1
15:2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