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52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12/09) 게시물이에요
우리는 주변 대학 다 둘러보는 중....대학 탐방 그만하고싶다.......내가 거기 갈 것도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기말고사준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말을 아직도 봐....????? 우리는 수능 잔에 기말까지 다 끝났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현고삼이래서 이제 수능치는 고삼 말하는 줄 알았다!! 울학교 선배들은 그냥 다 놀다가 사교시 끝나고 집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올해 고3인가봉가...화이팅! 우리는 왜 자꾸 다른 학교로 오라고 하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그냥 핸드폰,,, 혹은 영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한량 라이프 좋아하는데 월요일마다 대락 탐방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 우리는 하도 핸드폰만 하니까 쌤들이 왜 너네반은 영화 안 보냐곸ㅋㅋㅋㅋㅋ 물어보시더라 우린 그냥 지방고라 대학 탐방 같은 거 잘 안가,,, 기껏해야 간 게 선문대랑 단국대였나 그것도 신청자 받아서 해써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지방고인데도 왜......ㅠㅜㅜㅜ ㅜㅜㅜㅜㅜ롬곡 ㅠㅜ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고,, 방학 할 때까지 가는거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런 것 같음 ㅠㅠ 방학도 늦어서 아마 12월 말에 하는걸로 아는데 그냥 우릴 놓아줘...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악,,,, 단축수업도 안 하는 거 아니지 설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에이 설마....우리 그래도 2시에는 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럼 다행이다 근데 지금와서 대학 탐방은 왜 하는거래,, 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내말이....증맬.....이해할 수 없다굿....정시로 가라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핰ㅋㅋㅋㅋㅋ 우리는 정시 상담도 안 하는 것 같던데 정시로 가는 애들 없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우리 정시도 반에서 1명?? 2명??? 있으면 다행이얔ㅋㅋㅋ 우리도 상담 할 사람이 없어서 안함 ㅋㅋㅋㅋㅋㅋㅋ수시로 잘 보내는 학굔데 뭣하러 자꾸 대학탐방을 시킬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죄다 현체 써서 애들이 10명 정도만 오고 안 오더라,,, 근데 진짜 수시면 1학기 때 보내줘도 충분한데 지금와서 대체 왜??????????? 정말 이해 불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니께...물론 나도 현체 쓸 거긴 한데 증맬 갈수록 이해 불가여... 이미 대학 어디 갈 지 다 결정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쌤한테 물어봤지만 꿀밤만 남은 대화였달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수능 끝났는데 학교 안 와도 돼요? 하니까 쌤이 오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ㅎ,,, 빨리 졸업하고 싶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우리 얼렁 졸업하고 더 한량처럼 살자~~~!! 난 여기서 더 한량이 될 수 있을 지 궁금하긴 한데 엄미는 가능할 것 같대서 기대중이야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도ㅎㅎㅎ 우리 졸업하는 그 날까지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조아유/~~!!! 화이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9:59 l 조회 1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2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1
9:58 l 조회 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1
9:58 l 조회 6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3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
9:58 l 조회 9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6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7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9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2
9:57 l 조회 13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2
9:57 l 조회 8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8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24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8
9:55 l 조회 4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1
9:55 l 조회 50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2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