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4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2/21) 게시물이에요
편도 1시간 20분이고...(물론 힘들겠지..장난 아니겠지..) 

왕복 거의 3시간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 음... 

고등학교 기숙사는 살만 했는데...대학 기숙사는 너무 엄두가 안나... 그리고 내가 피곤하면 가끔 코도 골고... 잠꼬대도 해서... 민폐 끼치는거 정말 싫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가장 큰 이유고.. 생활공간까지 인간관계에 스트레스 받고싶지 않아ㅠㅠㅠㅠ 

원래 고등학교 기숙사 들어가서 코 별로 안골았는데 

나중에 2학년 2학기때쯤 가서 코골더라고.. 그래서 민폐 될까봐 얼른 퇴사했음... 차라리 통학이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3시간이면 할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세시간이면 뭐.. 괜찮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왕복 5시간도 통학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대단해...............존경합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1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4:40 l 조회 1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1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
14:40 l 조회 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
14:40 l 조회 2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
14:40 l 조회 3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4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
14:39 l 조회 9
필테 원래 살 안 빠져?4
14:39 l 조회 9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3
14:38 l 조회 15
아이소이 개웃기넼ㅋㅋㅋ2
14:38 l 조회 12
잇팁남이랑 연락중인데 대화가 끊기는 느낌..7
14:38 l 조회 15
결혼할때 돈보다 성격이 훨씬중요하지?4
14:38 l 조회 16
근데 돈 개중요하게생각하고 겁나 밝히고 걍 삶에서 1위 돈이라는거 우리나라만 이럼???????? 6
14:37 l 조회 15
앞사람이 열어준 문틈 사이로 쏙 빠져나가는 사람은 뭐지
14:37 l 조회 8
근데 피부과 카운터 언니들 부럽지 않아??? 7
14:37 l 조회 26
갤럭시 s22 s23 성능 차이 커 ??2
14:37 l 조회 6
변기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에 여드름 같이 나는거 맞아?3
14:37 l 조회 7
일주일동안 여행 갔다오는데 그동안 자취방 습기 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3
14:37 l 조회 6
생선초밥 VS 족발2
14: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