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6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디 놀이 진짜 짱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룩을 위해 산다.....진짜 꿀잼이야...



그리고 펫도 진짜 너무 이쁨...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내가 테런 하는 이유 | 인스티즈



타로카드 펫들도 얼른 모아야지...이 게임은 달리기 게임이 아니라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뻐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쁜맛에 테런하지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이번 타로셋 맞추려고 5마넌 질렀는데 템 두 개뽑았엏ㄹ어엏ㅎ허어ㅓ유ㅠ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진짜 ㄹㅇ 내가 테런에 되도록 현질 안하려고 참고 또 참아서 그렇지 나 돈많고 그냥 현질 막 했으면 타로셋 다 맞출때까지 했을거야 타로애들 진짜 너무 이쁘자너 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캐릭터 너므이쁘다.. 나두 테런하고싶다..
엄청했다가 접었는데 많이 바뀐거같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올해 여름에 복귀했는데 진짜 많이 바뀌었더라구 상점도 그렇고 공원도 그렇곸ㅋㅋㅋ복귀후로 열심히 하고있는데 캐릭터들 너무 이뻐서 열일하게 돼 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
11:33 l 조회 1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
11:33 l 조회 1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1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1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1
우베라떼 살쪄???????2
11:33 l 조회 6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
11:33 l 조회 6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4
경락5회차인데 효과 없는 거 맞아…? ㅠ
11:32 l 조회 4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1
11:32 l 조회 17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2
11:32 l 조회 4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2
11:32 l 조회 6
나도 살찌고 싶은디
11:32 l 조회 5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5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5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3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3
11:32 l 조회 7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5
11:32 l 조회 13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