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친구가 힘든얘기 같은 거 얘기하면 위로의 말을 정말 못 하겠어ㅠㅠㅠㅠㅜㅠㅠㅠ 아니 공감은 가는데 말을 못 꺼낸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들은 어떻게 반응해주는 편이야?? 

친구가 힘든일 있다고해서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위로의 말 못 해서줘서 친구가 상처 받을까봐 너무 걱정돼ㅠㅠㅠ 어떻게 해 줘야하지ㅠㅠㅜㅜ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가만히 들어주다가 맞장구도 쳐주고...그것밖에 없는데ㅠㅠㅠ사소한 말이라도 절대 상대방입장에서 기분나쁠 수 이ㅛ으면 안하고...좀 돌려말하고 그런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듣기만해도 반은가 아님 토닥토닥해주거나손잡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힘내라는 말 빼고 다 괜찮아. 그냥 다 들어주고 괜찮아 괜찮아하고 울면 안아주고 토닥토닥해줘 울지말라안하공 울어두 된다고 해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마음에 포커스를 잡아 해결방법보다 너가 그래서 속상하구나.. 난 늘 옆에 있어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잘 못해ㅠㅠ 나 스스로도 남들한테 힘든 얘기 못 꺼내는 편이라.. 근데 나는 제일 친한 친구한테는 이미 나는 위로같은거 잘 못해줄 수도 있다구 그래도 잘 듣고 마음속으론 공감해줄 자신 있으니까 터놓고 말하라고 했더니 이해 하더라!! 난 그게 참 고마운거 같아 그친구한테.. 너익도 그래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27살에 결혼하면
12:41 l 조회 3
뷰앤디 앤모드프로 써본익??
12:40 l 조회 2
솔직히 소개팅 애프터 백퍼 외모 아님
12:40 l 조회 9
내친구 보면 인간인데 보더콜리임
12:40 l 조회 10
뷔페에서 친구가 김밥부터 집는다면
12:40 l 조회 7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7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1
12:39 l 조회 25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1
12:39 l 조회 4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9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1
12:38 l 조회 8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20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10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11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15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8
12:37 l 조회 30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23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