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제발 대학 합격 이거 하나만 봐주라 제바라제바발제제자낳ㄹ제발 | 인스티즈

 

합격될까?????? 

추합과 불합사이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될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쁠마5명일텐데 걸어봐야징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떨려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쎄 저거 어디자료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학사 돈 넣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학사면...글쎄 근데 진학사에 입력 안한 너익보다 윗 성적 사람들도 많을거거든? 그냥 맘 놓고 있어...안될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건 걍 운이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눈물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안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앞사람 한명빠지면 내가 들어가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초합과 추합사이면 될텐데 추합과 불합사이면 나는 안넣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샤ㅑㅅㄴ견ㅅㄹㅅ래ㅕㄱㄴㄷ묘겨얏ㅊ사쳑쿋ㄴㄴ됵탸ㅠㅠㅠㅠ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댈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망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합 사이면 몰라도 추합이랑 불합사이라 애초에 합격을 바라는게 아니라 추합을 바라는 거잖,, ㄹㅇ 운인데 작년 결과가 저러면 거의 없다고 봐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작년이 아니라 올해야!!!!!!ㅠ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올해야?? 작년은 어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도 추합...추합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될 거 같아... 올해로 봐서는 작년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후~ 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내가 불합중에서 6등인가 그랬는데 예비 1번으로 떨어졌었거든
내 앞등수 불합 받은 사람들은 다 붙었다는거지
그냥 운에 맡겨야 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ㅡㅠ 진짜 입시는 운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저거 했을때 최초합과 추합 사이였는데 맨 마지막으로 문닫고 들갔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포기....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포기하는 마음 가지고 있어보삼.....합격하면 배로 기쁜거고 불합이면 미리 예상했던거라 큰 타격도 없드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맞아....그런거지 뭐.. 댓글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닫고 들어 갈수도 있고... 다른 군중에 최초합이 있다면 난 지를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가군에 최초합가능있는데 가군에 다른거 쓰고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어려운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부터 고민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아ㅠㅠㅜㅠㅠ근데 진짜 넣고 싶으면 넣어 난 상향이라서 못 넣은 곳, 대학와서도 미련 남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련남을까봐 가군에 상향으로 넣고싶거든...? 근데 다군이 저거야... 그럼 가.다 둘다 불안정해서... 나군은 안정인데 별로 안가고싶은과라서 ㅠㅠ
근데 상향으로 가군을 안 넣으면 안정으로 가군에 넣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군에는 안정으로 넣을만한 곳 없어? 가군 상향과 다군 상향 중 더 가고 싶은 대학 정해서 둘 중 하나만 찔러봐 둘다 상향 넣기엔 정시라서ㅠㅠ불안해(왕소심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무도 모름..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핑크색이 너 성적 선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ㅠㅠ 친구꺼로 봤거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나 표시된건 내 성적이야 핑크선은 친구꺼 성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칸 뜨면 넣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호엥 난 저것보다 폭풍 뒤인데 넣으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년이랑 제작년 실제 합격자 리포트 보니까 추합선에 있다고 떠갖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노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힘들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시면 사려... ㅠㅠㅠㅠ 세 장밖에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몇칸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친구꺼로 보는거라 내 성적에 맞춰서 칸을 볼 수 없어ㅠㅠ 친구랑 나랑 점수차이가 16.5차이나는데 3칸으로 뜨거든? 그럼 나는 한 4~5뜰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 군에 안정 있으면 써도 될듯! 난 작년에 4칸인데 추추합으로 붙었었거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될 거 같은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몇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친구꺼로 보는거라 내 성적에 맞춰서 칸을 볼 수 없어ㅠㅠ 친구랑 나랑 점수차이가 16.5차이나는데 3칸으로 뜨거든? 그럼 나는 한 4~5뜰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표본분석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몇칸이야? 사람 많이뽑아? 나 작년에
진학사 4 6 4칸이였ㄴ데 셋 다 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불핮 최초 불합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 불합뜬거 둘 다 3차에 붙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ㅠ에ㅠ 봐ㅜ줄ㅜ수ㅠ있ㅠ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6.5점이면 생각보다 엄청 클텐뎅 ㅠ 나라면 쓸거같아!! 그리고 진학사가 좀 짠편이라ㅜ 나 학원돌면서도 상담했ㄴ데 다 붙을거같다 했거든..그래서 하나는 진짜 쓰고싶은데 쓸걸 싶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잘 고민해볼게 정말 땡큐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
16:57 l 조회 1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3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
16:56 l 조회 5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1
16:56 l 조회 5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0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9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6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0
정규직전환 될때 연봉 협상 함?
16:55 l 조회 4
나 무턱된거같음??2
16:55 l 조회 25
아저씨랑 아줌마들이 나한테 합세해서 차 빼라고 뭐라함,,^^ ㅋㅋ
16:55 l 조회 16
오피스텔 사는 서람들 에어컨 안틀면 평균 온도 몇도야 요즘??1
16:55 l 조회 8
여름옷 진짜 어렵다...1
16:54 l 조회 18
사회성X인데 내일 첫 출근해 팁 좀 주라1
16:54 l 조회 12
마라탕 처음 끓여보는 중인데 기대됨
16:54 l 조회 15
헐 방금 이쁜 여자 봄..
16:54 l 조회 22
폐가 가본사람 있어?4
16:53 l 조회 15
미안해 가지마
16:53 l 조회 10
나폴리탄 스파게티 vs 햄에그 샌드위치💦💦💦1
16:53 l 조회 5
27살 직장인 지갑 머 사지?
16: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