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나왔다.. ㅜㅜㅜㅜ 전공 일선 독강러였는데... 내자신 수고했다. ㅜㅠㅠㅜㅜ 누군가 나에게 독강 후기를 물어봄다면,,,, 처음엔 엄청 외롭고 안친한 동기들이 학교 다니는거 맞냐고 물어봄 점점 적응하면서 아파도 수업 꼭 나감 필기 더 열심히 하게된다 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애들 복학 안한다는데.... 고민된다 나도 휴학할지 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3.7 나왔다.. ㅜㅜㅜㅜ 전공 일선 독강러였는데... 내자신 수고했다. ㅜㅠㅠㅜㅜ 누군가 나에게 독강 후기를 물어봄다면,,,, 처음엔 엄청 외롭고 안친한 동기들이 학교 다니는거 맞냐고 물어봄 점점 적응하면서 아파도 수업 꼭 나감 필기 더 열심히 하게된다 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애들 복학 안한다는데.... 고민된다 나도 휴학할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