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07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6년 전 (2019/9/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내가 마스커레이드 샌들빼고 풀셋인데 

데나신발 신고 다니거든 ? 착대 판정 시간땜에! 

그런데 샌들만 없는게 넘 신경쓰여....샌들을 살까말까...?
대표 사진
런너1
콜렉 올리는 데 신경쓰는 사람이면 사도 ㄱㅊ은데 그게 아니라면 난 굳이 안 사겠어... 난 있어도 코디 할 때 안 써서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ㅁㅈ나도 콜텍보단 룩딸이라 샌들 있어도 안 신길 듯 ㅜㅜ 고마워 런너 ~~~ 안사야겟더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콜포+코디(나름 예쁨)+배탐선수용(추경올려주는 판정신발 프라이드 제외 유일) 이거면 충분한 이유가 된다고 생각해 난 사는걸 추천 그리고 풀셋이면 경험치 이런것도 올라가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마커 시리즈가 경치용으로 끼기엔 나쁘진 않아서 배탐 선수가 끼면 좋다고 생각함 파츠마다 추경도 다 괜찮아서(광대 제외하면 최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런 복귀하고 싶은데 예전에 우마왕 그런 것만 했었거든4
15:44 l 조회 149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1
15:26 l 조회 32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13:12 l 조회 26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3
13:06 l 조회 72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12:59 l 조회 33
엥 머야 운동회 점수 보정됐어?4
10:45 l 조회 139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5
9:23 l 조회 302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5
3:34 l 조회 311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111
캐시 앞에 E 뭐야?1
1:46 l 조회 43
어차피 코난이랑 다르게 이번엔 수호알도 있어서 누적보상 넣어주지
1:44 l 조회 20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14 l 조회 48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6
0:02 l 조회 187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19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50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296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191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493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92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06.24 15:23 l 조회 234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