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64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3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일요일날 써야돼서 계속 연습 중인데 너무 어려워...
대표 사진
익인1
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이거 어케해야되는지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짝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티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댓 봐주랑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주변에 원래 머리가 저런 아는사람이 있어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근 자연스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후ㅜㅜㅜㅜㅜ 진짜 고민된다 미용사분께서 그냥 무난하다고 그랬는데 ... 이거 어떻게 해야되니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가발이야! 라고 해서 가발티나지
가발이라고 안하고 올렸으면 몰랐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 고마워ㅠㅠㅠ 그정도면 만족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말 안했으면 몰랐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마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따 다시 잘 써서 글 가발 밝히지 말구 올려봐 나 머리 어때???? 어울려!? 이렇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들이 가발이야? 올~ 어울려~~ 이러면서 말하면 티가 나구 웅ㅇ 헐 머리 잘 됐당 하면 티 안 나는 거지 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ㅜㅜㅜㅜ 이따가 꼭 그렇게 올려볼게ㅜㅜㅜㅜ 고마워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진으로 저정도면 실제로는 더 티날거 같다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용사분이 무난하다고 그러긴 했눈데ㅠㅠㅠ 걱정이 자꾸 되네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밑부분은 예쁜데 앞머리 부분만 ㅠㅠ 근데 이미 말 하고 봐서 더 그런걸수도 있겠다 뭔진 모르겠지만 예쁘게 다녀왓 •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 앞머리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볼게 !!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데기할 수 있으면 앞머리 부분에 함 해보는게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럴려구 ㅜㅜ 고데기도 약하게 해보고 윗부분에 가능하면 좀 자연스럽게 낮은 열로 드라이도 해보려고 !! 조언 고마웡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ㅇㅌ.! 티나도 별로 신경쓰지마 ෆ⃛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ㅜㅜ 군인 남자친구 보러가는 거라 신경이 많이 쓰인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잉 난 왜 사진이 안보이징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보여쥬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앞머리만 자연스러우면 괜찮겠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핫 구래ㅜㅜㅜ? 고마워 익이니ㅜㅜㅜㅜㅜ 앞머리 자연스럽게 해보려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티난다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 그래서 자연스럽게 어떻게든 해보려구!!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마웡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사진 보고 싶어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보다 티 안 나는데??? 몇번 쓰다 보면 괜찮을ㄹ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다행이다ㅜㅜㅜ 몇 번 더 써서 쓰는 방법 좀 익혀보고 자연스럽게 만들려구 !!! 고마워용 익이니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1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0:13 l 조회 1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
0:13 l 조회 1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0:13 l 조회 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2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
0:13 l 조회 2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
0:12 l 조회 2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4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6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0:12 l 조회 5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
0:12 l 조회 3
구마유시 오잉 이펙트에 민형이 얼굴??
0:11 l 조회 3
식욕 미쳤다1
0:10 l 조회 4
ㅇㅇ아놀자 해시 어떻게 시작된거임2
0:10 l 조회 12
독립하면 엄마한테 미안한게 맞나?3
0:09 l 조회 18
T1 (+SKT) 아....이거 도란얘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9 l 조회 9
평생 찐친이란게 생길 수 없는 익들아 mbti 뭐임?8
0:08 l 조회 27
아토피 재발은 아니겠지???? 제발;;;;;;;7
0:08 l 조회 13
메가커피 sm꺼야?4
0:08 l 조회 55
남익인데 인티한테 참 고마운게9
0:0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