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10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웃는건 입 커야 가능해? | 인스티즈

이렇게 시원하게 웃고싶은데ㅠㅠㅠㅠ2년가까이 웃는 연습해도 절대 안되더라궁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원한건 팔자주름 영향도 잇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자주름이 필요하구나......ㅠㅠㅠ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명 입동굴...이 잘 나타는 구조여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럼 평생노력해도 안되겠구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가로로 좀 길고 입 끝이 약간 뾰족해야지 좀 더 시원하게 웃어지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입꼬리 수술하고싶당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약간 윳을 때 저렇게 예쁘진 않지만 옆으로 찢어지는데 입 엄청 옹졸해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무조건 커야하는 건 아닌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분 최근에 결혼하신 분이지!!!!!! 입만 봐도 안다니 나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다시 보니 아닌 것 같기두.. 아니면 민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다른익인데 맞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익도 아는구나 그 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마자 ㅇㄸ님 ㅠㅠ 나두 보자마자 그생각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은또님 맞는고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두 은또님 생각하구 내렸는데 대박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크기 보다는 입꼬리?가 약간 날렵해야 절케 되는 거 같아 나 입 큰데 입꼬리가 둥글어서 웃을 때 맥도날드 아저씨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왕 나 저렇게 웃은데 입 커! 입술도 두껍고 입동굴도 살~짝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정하면 입동굴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나도 교정시작하니까 입꼬리 뾰족해지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난 안 생겼어.... 사람 치열마다 다를 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안 생겼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왕 나두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엇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입꼬리수술 하면 저렇게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ㅠㅜㅜ저런 입 갖고싶다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데 나는 입 큼+치아 작음의 조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 그럴게 큰편은 아닌데 입꼬리랑 팔자주름 때문에 저렇게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생기길 저렇게 생겨야되더라ㅜ 나도 시원시원한게 취향인데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입 진짜 코딱지만한데 교정하고 입동굴생김+웃는법 연습하니까 딱 저렇게 웃어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교정 시작하고 생긴거야 아님 끝나고 생긴거야? ㅠㅠ 교정중인데 그럴 기미가 안보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끝나고! 치열 다 정리되고 입안에 공간이 생기니까 입동굴 생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오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입큰데 치아도 커서 안예뻐... 치아크기도 영향있는듯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 작은데 웃으면 저러케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입 안커! 대신에 입동굴 있어서 시원하게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입 작은데 웃으면 저렇게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입 작아도 할 쑤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입큰데 저래 입크다기보단 입술이도톰??????하기도 하고 생각해보니까 내가 입동굴이잇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입 엄청작았는데 매일매일 웃어버릇하다보니까 웃을때 더 시원해지고 가로로 길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울어 입작고 치아커서 안됨 교정끝나가는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입 진짜 작은 편인데 입꼬리 올라가있다는 말 듣거든 웃으면 저래되긴 함 뭔가 입꼬리가 쭉 빠져있으면 되는 건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볼살도 적어야 저런 느낌 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볼살 많구 입도 작은편인데 저런식으로? 웃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비...비슷하지 않아..? 아님 말고..(쭈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 분이 특히 웃는 모습이 예쁘시더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이거 보고 웃으면서 거울 봤는데 개어색해ㅋㅋㅋㅋ하 내얼굴 못봐주겠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원래 완전 답답하게 웃었는데 교정 시작하고 저런모양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아닐듯? 사진도 내기준 입 작은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혹시나 해서... 웃는 거 저렇게 된다구 교정 시작하면 안 된다! 사람마다 다른 거고 치열이 제대로 자리 잡으면서 바뀌는 거고 결과는 사람마다 달라용 ㅠㅠㅠㅠ 나같은 경우에도 저렇게 안 됐고 된 애들 못 봤음...! 교정은 신중하게 생각해야 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난 교정하고 뭔가 달라져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이런입도 그런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홀랭 내가 좋아하는 입이양 홍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옆으로 찢어진 입꼬리 너무 부러워... 나는 저렇게 웃어도 입까지 작아서 답답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난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3
익 치아 왜이렇게 뽀얘?????타고난 건가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야 누래....담배펴가지고... 조명빨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앜ㅋㅋㅋㅋ지나가던익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선미인줄 알았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인적으로 저렇게 웃어도 이쁘려면 코가 중요한것 같아...특히 콧구멍....나는 저렇게 웃으면 코쿠멍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똥글한 인상이라서 그렇게 눈은 안 가지만.....슬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눈동글 코동글 턱동글 볼동글한데 그냥 웃음
저렇게 되던데?? 팔자주름이 포인트인가..?
입고 중간에 짧음 안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이거 보고 거울보고 웃다가 현타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8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4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2
18:58 l 조회 11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1
18:58 l 조회 2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8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8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6
18:57 l 조회 14
운동갈까말까2
18:57 l 조회 5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2
18:57 l 조회 7
까마귀가 5m앞에서 푸드덕 거리고 날아가서 비명지르면 이해돼?1
18:57 l 조회 5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6
18:57 l 조회 11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15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20
30대고 연애하고있는데 비혼주의인 사람 있어?2
1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