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5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너네는 가격 발품팔아서 다 비교해보고 결정했어? 아니면 그냥 가까운곳에서 했어? 나 방금 상담 하고왔는데 10회 80만원 이라 (약 1회당 8만원) 너무 비싼것 같아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괜찮은거 아니야??? 나 8번에 19만원 주고 했었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 가격을 잘못썼더 수정했는데 확인해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싼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격을 잘못ㄲ썼어ㅠㅠ 확인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와 비싸긴하다 나도 처음엔 가까운 곳에 있는 비싼곳 다니다가 나중에는 동네 씬곳으로 옮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품팔아서 싼곳 찾는게 낫겠지? 심지어 저기에다가 헬스장비용비도 따로야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그랬어써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결구 ㄱ다른 곳갔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지금은 얼마에 하구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우리동네는 거의 다 비싸서..ㅠㅠㅠ그나마 제일 싸게 엄마랑 2:1로 4만에 다니구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
17:10 l 조회 2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17:10 l 조회 2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
17:10 l 조회 2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2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1
17:10 l 조회 6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5
17:09 l 조회 21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3
삼전 몇주갖고있어??3
17:09 l 조회 7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0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9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10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5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15
17:08 l 조회 25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5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4
17:08 l 조회 20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4
17:08 l 조회 14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22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1
17: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